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움

여드름 없애는 방법은 관리뿐

여드름 없애는 방법은 관리뿐

여드름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나요? 여드름은 누구에게나 날 수 있고 사춘기에는 흔한 질병입니다. 이렇게 말은 쉽게 할 수 있지만 여드름이 마구 나고 있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렇게 쉽게 생각할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드름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고 각 방법에 따라 노력과 비용이 청구되니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신 후에 좋은 방법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없애는 방법 하나 세안 하기. 그냥 세안을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 어떤 분이던지 세안은 항상 하고 계실 것 입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잘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자신은 세안을 잘할 수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은 분들이 있습니다. 세안을 무엇으로 하느냐 마사지를 어떻게 해주냐에 따라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없애는 방법 둘 지방제거하기. 운동을 하라는 것 입니다. 몸안에 지방이 많으면 여드름은 자연스럽게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에 지방을 줄이고 지방을 만드는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그렇다고 무조건적으로 고기를 먹지 말고 채식을 하라는 것이아니라 패스트 푸드를 피하고 튀김류를 피하는 것이 좋다는 것 입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없애는 방법 셋 모골 뚫어주기. 필링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필링을 통해 막힌 모공을 뚫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은 생기는 이유는 모공이 막히기 떄문입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그렇기 때문에 필링이나 박피를 통해 피부의 겉면과 함게 막힌 모공을 긁어내주면 모공이 열리고 피지가 원활하게 나와 여드름이 줄어들게 됩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없애는 방법 줄 가장 완벽한 것은 피부과를 찾는 것 입니다. 일반 병원이나 화장품가게에서 관리를 받고 이야기를 듣는 부들도 있습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하지만 피부과를 통해 확실한 관리를 받고 확실한 이야기를 들어야 보다 정확한 해결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_^*

'아름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피부 만들기  (0) 2014.01.03
피부가 예뻐야 진짜미인  (0) 2014.01.03
얼굴의완성은 코  (0) 2014.01.02
예쁜발 만들기  (0) 2014.01.02
세안을잘해야 한다  (0) 20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