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영구제모 될까요

브라질리언제모 영구제모 될까요



브라질리언제모부위가 같다고 해서

결과까지 같을 수는 없습니다.

영구제모만하는 병원을 찾아야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회음부, 음모, 비키니라인, 항문 등의 범위를 말하지만, 병원마다 제모하는 범위에 있어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직접 상담을 받아봐야 하죠. 영구제모가 안되는 부위가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모두 레이저로 영구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피부톤에 따라서는 시술횟수가 증가할 수는 있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도하고 브라질리언제모부위의 특성상 그 상태가 모두 같을 수는 없겠죠. 그래서 같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 시술횟수는 개개인마다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세기, 작용깊이, 조사시간,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등에  따라서도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제모만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부위를 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위생적이고 청결하고, 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냄새걱정을 할 이유도 없겠죠. 여자분들은 음모나 회음부쪽, 남성분들은 항문,회음부 쪽을 하게되면 묻어나는 것이 줄어들어 깔끔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를 받기 위해 어떤 제모병원을 찾으시나요?


소중한 부위인만큼 레이저는 피부에 닿지 않는 피부비접촉식레이저-공중공격식, 아포지계열, 클라리티계열-여야 하고, 대기실과 시술실이 1인실의 단독룸으로 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감모만 원하시는지, 완전히 털을 없애는 것을 원하시는 지에 따라서도 영구제모를 위한 레이저의 시술횟수가 달라지므로 다양한 패키지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면도. 혼자서는 털을 깎는 것이 어렵기도 하고,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하고 털을 깎고 레이저제모시술을 하는 곳이 좋습니다. 미리 털을 깎고가면 의료진이 때로는 털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시술을 할 수도 있겠죠. 브라질리언영구제모가 좀더 효과적으로 잘 되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