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털제모 전문병원, 레이저제모5회면 되나요?

털제모 전문병원, 레이저제모5회면 되나요?



레이저제모 5회만 하면 영구제모가 될까요?

털제모전문병원이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레이저제모만을 하는 곳은 있습니다.



 시술 부위에 따라서, 털의 양에 따라서, 피부톤에 따라서, 사용하는 제모레이저의 종류에 따라서 등등 제모의 결과에 대한 변수가 많기 때문에 제모횟수를 꼭 레이저제모5회 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자신있게 장담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통증에 민감한 분이라면 레이저의 세기를 약하게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술 횟수는 증가할 수 있고, 피부톤이 검은 편이라면 피부톤이 흰색에 가까운 분보다는 레이저의 세기를 줄일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동일한 장비로 같은 레이저의 세기, 조사시간, 작용깊이 등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나이가 어리거나 털의 양이 많을수록 시술 횟수는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용을 줄이려면 많은 시술 횟수가 보장될 수 있는 제모패키지도 있어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로 영구제모를 하는 시술도 털제모 전문병원에서 하는 것이므로 의료에 있어서 개인차가 존재한다는 것은 많은 변수를 가지고 있다는 말과 같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모하는 부위에 따라서 다를 수는 있겠지만, 남자의 경우에는 레이저제모를 딱 5회만에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장담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변수 등 각각의 상황과 상태에 맞춰 시술을 할 수 있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실력은 제모의 결과에 있어서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곳이라면 제모전문병원이라고도 할 수 있는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하는 병원이 시술케이스도 많고 경험이 풍부할 것임은 두말하면 잔소리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털레이저제모 만 하는 곳은 제모전문병원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만, 실질적으로 해당 명칭의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털제모만 합니다 라고 말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레이저제모전문병원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털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이 있습니다. 제모결과가 한두 번 해서는 눈에 띄게 확 좋아지지는 않습니다. 5회정도는 해야 하며, 완전하게 깔끔하게 제모를 하려고 한다면 6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