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음모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음모제모



생식기주변, 음모제모, 비키니라인제모, 회음부제모, 항문제모 등을 통합해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부위입니다. 

위생을 목적으로 깔끔함을 느껴보세요.



여름이되면 땀도 많이 나고 해외여행도 가고 바다나 워터파크 등으로 휴가를 갈 찬스chance도 많아집니다. 그렇다는 것은 수영복을 입을 일이 많아진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남자들은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등의 관리를 안해도 휴가지에서 여름철 수영복을 비치용beach 반바지로 입는 경우도 많습니다. 음모제모 등 평소 관리를 해서 수영팬티를 입거나, 수영장이나 워터파크에서 짧은 수영팬티를 입는 분들은 관리를 안해도 털이 별로 없어서 자신이 있는거겠죠.



털이 많은 사람들은 짧은 수영복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해외여행은 간혹 예외가 되기도 합니다. 털이 더 많은 외국인들이 더 많으니까요. 물론 검은털의 진하기는 다르겠죠. 다만 여성분들은 음모레이저제모 등으로 평소에 관리를 하게 되면 비키니, 나노비키니nano bikini 처럼 짧은 수영복을 입기도 편합니다. 그 위에 레쉬가드를 입기도 하겠죠. 다만 수영복이 짧을수록 털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나 음모제모 등의 털관리는 필요합니다.




털은 물에 젖으면 물을 머금어 더 진하게 보이니까요. 털이 가진 고유역할 중에는 땀을 붓처럼 흡수하는 기능이 있거든요. 단시일내에 관리가 필요하다면 브라질리언왁싱 등의 제모방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기적인 관리방법이므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장기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여자분들의 경우에는 해보신 분들은 음모제모 등으로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고 난 후 털이 없는 장점을 확연히 아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하는 남성분들의 경우 항문털 등을 왁싱으로 관리를 해본 분들은 꼭 하게 됩니다. 털이 자라면서 불편하기도 하고, 꾸준한 관리가 어려울때도 있습니다. 매번 발생할 수 있는 통증도 통증이구요. 음모레이저제모로 영구제모를 하는 것이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를 함에 있어서 중요한 점은 공중공격식의 피부비접촉식레이저를 사용하는가? 1인실로 된 레이저제모전용시술실에서 시술을 하는가? 병원에서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한 후에 털을 깎고 시술을 해주는가? 레이저제모만 해주는 병원인가? 다양한 횟수의 제모패키지가 있는가? 등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