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좁은이마제모 영구제모 털아웃

좁은이마제모 영구제모 털아웃


이마가 좁은 사람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 가장 먼저 답답하다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으시는지? 한국여성의 아름다움의 기준 중 한가지는 적당히 넓은 이마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얼굴이 예뻐도 이마가 좁아서 가리고 다녀야 한다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머리를 뒤로 묶거나 위로 올리지 못해서 한두가지 헤어스타일만 고집해야 한다면.. 좁은이마제모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넌 이마빼고 다 괜찮아.. 라는 말을 들어보셨다면 셀프제모를 해보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막상 셀프제모를 해보면 이마라인이 이상해보일 수 있습니다. 뽑아서 해결 할 수 있는 부분도 아닐 것입니다. 좁은이마제모가 그렇게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겠죠. 이마부분의 머리카락을 모두 털아웃하고 싶다면 레이저로 좁은이마영구제모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좁은이마제모를 함에 있어서 중요한 포인트는 잔머리효과를 낼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혹시나 제모를 했는데 이마가 예쁘지 않을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영구제모 후에는 이마의 모양은 신경쓰지지 않아도 될 정도 입니다. 이마와 머리카락의 경계선인 이마라인을 잘 보면 일자가 아닙니다. 불규칙한 지그재그의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경계선에는 잔털과 같은 가는 털들이 있습니다.



이 머리카락들을 영구제모하게 되면 뒤쪽의 굵은 머리카락이 있는 부분까지 이마라인이 후퇴를 하게 되기 때문에 이 굵은 머리카락들을 가는 털로 바꿔줄 수 있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좁은이마제모를 한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라면 레이저로 가는 털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잘하는 곳에 가야하는 이유가 됩니다.



영구제모를 잘하는 곳은 강남역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