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제모



남자들도 남성제모를 한다는 것이 그리 이상한 일이 아닌 시대가 되었습니다. 털에 대한 인식이 그만큼 바뀌었다는 말이겠죠. 남자제모를 하지 않아서 털이 길면 길수록 지저분하다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카메라의 성능이 좋을수록 털도 더 잘보이는 것 같습니다. 남자레이저제모는 털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께 좋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남자레이저제모는 전신의 검은 털은 모두 영구제모가 가능합니다. 남자들의 털의 특징은 여자들보다 굵고 검고 진하다는 것입니다. 여성들보다 조금 더 통증이 있고, 제모도 잘 됩니다. 남자제모를 할 때 피부가 하얀편일수록 레이저의 세기를 조금 더 강하게 할 수 있어서 효과가 조금 더 좋고, 피부톤이 검은 편일수록 레이저의 세기를 약하게 해야해서 시술 횟수는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개인차에 따라서 시술횟수나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남자레이저제모는 일반적으로 나이가 젊을수록, 털이 많을수록 시술횟수는 늘어날 수 있습니다. 5회만에 좋은 결과를 볼 수도 있으며, 욕심을 조금 더 내게 되면 시술 횟수가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남성제모가 잘 되었다면 마마지막 시술 후 6개월 후의 상태가 2년 후의 상태와 같습니다. 남성 레이저제모 후 2년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다면 평생 자라지 않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남자레이저제모 후에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서 약간의 털은 다시 자랄 수 있으며,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5회까지 시술이 필요없으므로 1~2회정도 시술을 하면 되겠지만, 5회패키지만 있는 병원이라면 조금은 불편할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에서는 남성제모 후 차후 관리에 필요한 원바이원이라는 관리에 필요한 패키지도 있어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남자제모가 조금 더 되려면 파장이 다른 2가지 이상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털을 깎고 가는 곳보다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하고 나서 남자레이저제모 시술을 해주는 곳이 좋겠죠. 아무래도 바쁘면 확인을 하지 않고 시술을 할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