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 영구제모 비용 효율적방법은?

수염 영구제모 비용 효율적방법은?

다양한방법으로털을없애는요즘이지만,여전히수.염은면도로하죠.하지만매일해야하는귀찮음과자주하다보니생기는피부트러블때문에고민인분들이많으신데요. 그래서 수염 영구제모 비용 문의해주시는분들이많다고합니다. 어떻게하면 영.구.제.모가되는지,효율적으로할수있는방법은뭘까요..?

수염 영구제모 비용 은횟수에따라서,부위에따라서조금씩달라집니다. 개인마다차이는있지만, 평균적으로 수,염은 8회이상의시술횟수를필요로하는데요. 그이유는 털이자라는모낭이굵고,밀집되어있어서 레이저에너지에 반응을쉽게나타내기때문에,약한에너지로여러번해야하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수염 영구제모 는일반적으로는 레이저시술을받은부위에 털이6개월~24개월이상지난후에도자라지않았을때를말하며,어느정도시간이지나면 털이드문드문다시올라올수있습니다. 성호르몬의작용을받는털은,꾸준하게자랄수밖에없는데요.이때는일년에두어번정도만가볍게시술을받으면지속력을늘릴수있습니다.

수염 영구제모 비용 얼마나나올지,어떻게하면만족스러운지출을할수있을지문의하시는분들이많다고합니다. 우선적으로는 몇번의시술을받아야하는만큼, 횟수별패키지나,원바이원서비스등 병원에서제공하는 discount이벤트등을잘알아보시면좋을것같습니다. 추천드리는곳에서는 가을과추석맞이이벤트로 수염이벤트를진행중입니다.

영구제모 비용은 어떤부위를 얼만큼의횟수를진행하는가에따라서도달라지지만, 시술전후서비스에추가비용이들지는않는지, 병원을찾가기가쉬운지등등으로도 달라질수있습니다. 나와잘맞는 제`모시술을찾고계신다면 지금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