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 여의사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 여의사제모


불편하고신경쓰이는데애써참고있으면스트레스는더해지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하는이유도 비슷한것같습니다. 생리할때불편함이나 일상생활에서 간지럽고찝찝하게느껴지는부분들을 해결하기위해서 진행하기때문인데요. 수영복이나 디자인된속옷등을입기위해서도 있고요.

강남역레.이.저.제.모.센터에서는 여성 브라질리언레이저 시술을진행하실때 여의사제모 를진행하고있는데요. 아무래도 속옷을탈의한채로진행에들어가기때문에 동성의의료진이어야마음도편해지겠죠? 그리고 모든시술실이1인실이며 대기실또한 독립적으로구성되어있어서 다른사람들과불편하게있을상황이거의없어요. 

보통 브라질리언레이저 시술을진행한다고하면 대부분의병원들은 면도를하고오라고하죠. 음모정도는혼자서어떻게해볼수있을것같지만 다른부위는어떻게할까요? 하기번거롭고힘들수있죠. 그래서 이런부분들을위해 여의사제모 시면도부터직접진행해요. 전문적베테랑의면도로 편하고 시술전에 털과피부상태를확인해서 맞춤형시술도진행하죠.

브라질리언레이저 시술은 털의검은색만을인식하는 laser를이용하기때문에 면도가잘되어있어야하며, 털이굵고검을수록 효과가잘나타납니다. 하지만 피부톤이어두우면 에너지를약하게조정해야하는데요. 부위의특성상 피부톤이어둡기때문에 이런energy조절을잘할수있는 여의사제모 여야하겠죠?

불편했던일상을편안하게, 그리고 마음껏입고싶은 수영복과속옷을입을수있는 브라질리언레이저 시술로 한결깔끔하게관리할수있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있다면 지금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