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레이저제모로 해결해욥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레이저제모로 해결해욥


남자분들이 많이 문의해주시고 진행하는 제-모부위는 어떤부위들일까요? 대표적인 수염은 이제 만인의 워너비가 아닐까 싶은데요. 수염말고도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도높은수요층을 가지고있다고하는데요. 아무래도 털이 많으면 일상생활하는데도 불편하고, 개인적인생활에서도 통증이나 불편한점을 느낄수있어서 이를 해소하기위해서 진행하게되는듯해요.

크게 세분화하여 음모-음낭-회음부-항문 으로 구성되어있는 남자브라질리언왁싱은 어떤곳에서 하는가에따라서 전체적으로 진행을 해야만할수도있고, 부분적으로 선택해서 들어갈수도있는데요. 추천드리는 레이저제모 잘하는곳에서는 부분적으로 원하는곳만 선택해들어갈수잇기때문에 효율적으로 진행할수있습니다.


waxing과 비교하여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이유는, 아무래도 통증이적고 영구제;모가 가능하기때문인데요. 남자브라질리언왁싱을 레이저제모로 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을거에요. 영.구.제.모.란 레이저시술을 받은부위에 털이 6개월~24개월 이상 지났을때에도 털이 자라지않았을경우를 말하는데요. 대부분 6개월후에도 털이자라지않는다면 그후로도 잘 자라지않기때문에 이런 만족를위해 진행을 하게되는듯해요.



레이저로 남자브라질리언왁싱 하게될경우에는 하의를 탈의해야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더욱 개인의 프라이버시보장이 중요한부분입니다. 가령 넓은공간에 커텐으로만 막이쳐져있다면, 괜히 불안한마음이 들수밖에없겠죠. 그렇기때문에 철저하게 1인실로 구성된 대기실과 시술실을 통해 안심하고 대기,시술하실수있도록 구성된곳에서 시작하시길 바래요!



남자브라질리언왁싱은 비용이 부담될수밖에없는데요. 부위자체가 예민하고,털도 억센편이기때문에 많은횟수가 필요할수있기때문이에요. 그러기에 다양한 횟수별패키지나 이벤트등을 제공하는 제-모-클-리-닉-에서 보다 가성비 만.족스러운 시.술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