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강남제모 남자레이저제모

강남제모 남자레이저제모



강남제모는 여름에 하는거아닌가요? 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러나 제;모는 계절을 타지않는 미용이라고 할수있을것같아요. 사실 지금 시작하는 남자레이저제모라면 내년여름에 딱 맞게 마무리되어질수도 있기때문에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수요원탑인 수염말고도 브라질리언이나 팔, 다리, 흉복부 등 여름을 위한제;모 지금 시작해뵤세요! 



수염이 가장 많은 수요를 부르는 이유는 아무래도 매일하는 면도가 일주일에 두세번으로 줄어들고, 한달에 세네번만 해도 될정도까지 변화할수있기때문인데요. 면,도를 안하게되니까 피부도 개선되고, 푸르스름했던 수염자국이 사라지면서 피부톤도 밝아져 어려보이는 이미지까지 얻을수있는 장점이있어요. 강남제모 잘하는곳에서는 단연 수.염.제.모.하기위해 많은분들이 방문해주시고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부위들에 제;모시술을 진행할수있는데요. 남자레이저제모는 생각보다 많은부위가 가능해요. 말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이 자란다면 어떤부분이라도 시술이 가능한것인데요. 헤어라인,뒷목,눈썹,구렛나루 팔다리,몸통, 브라질리언,손가락,발가락, 콧속털,귓속털까지 베테랑 의료진의 손끝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강남제모는 여성분들에 비해서 시술횟수가 더필요할수있습니다. 이유는 털이 억세고, 발모력이 강한부분들이 많기때문인데요. 하지만 남자레이저제모는 털이 굵고,검을수록 효과가 잘나타나기때문에 시술이 진행될수록 눈으로도 털이 줄어드는것을 볼수있어 만족도가 높기도해요.



남성분들이라고해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보장받아야겠죠? 강남제모 클리닉에서는 대기실부터 시술실까지 독립적으로 구성해놓고있습니다. 1인실에서 대.기할수있으며 남들과 부딪힐일없이 연결된 시술실에서 편하게 남자레이저제모 ㅅㅣ술받을수있어요.

또한 시술을진행하는 의료진이 시술전에 면도부터 진행해드리며 (부위마다 다를수있습니다^^) 시술후에는 즉각적으로 쿨링및 진정케어로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진행하고있어 관리받는느낌도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