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팔털제모 다리털제모는 영구제모로

팔털제모 다리털제모는 영구제모로



미용을 목적으로,그리고 개인적인 스트레스를 해결하기위해서 팔털제모나 다리털제모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여러가지 방법들중에서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무조건 이 방법이 좋다! 라고 할수있는것은 없을것같습니다. 개인의 기호적인 문제나 피부타입등이 다르기때문인데요. 하지만 귀찮음을 타파하고싶다면 영구제모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영구제모는 털의 검은색멜라닌색소만을 목표로하는 레이저를 조사해,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파괴시켜서 털의 근원적인 부분을 없애는 방법으로, 시술을 계속해서 받으면 점점 털의 양이 줄어들고, 깔끔해지는것을 볼수있는데요. 특히 팔털제모나 다리털제모는 노출이 잘되는 부위기때문에도 매번 면도하기에 귀찮았던부분을 해소시켜줍니다.



영구제모는 레이저시술을 받은후에 그부위에서 털이 6개월~24개월 이상 지나도 자라지않았을경우를 말하는것이며, 팔털제모나 다리털제모는 평균 5회~7회이상의 시술을 받고, 약 80%정도의 털이 제모된다고해요. 개인의 살성이나 털의양상에 따라서 달라질수있는부분이기때문에 시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시술력이 중요한부분입니다.



너도나도 영구제모한다고하고, 잘한다고하는데 과연 어떻게 전문성을 따질수있을까요? 

딱 하나, 제-모 만 하는지, 를 보면 알수있다고합니다. 식당을 예로들면, 단일메뉴나 적은메뉴만 하는곳과, 수많은메뉴를 파는곳의 맛의 차이라고 할수있겠는데요. 한두가지만 하는곳일수록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있기때문에 제모시술에도 보다 깊은 전문성을 느낄수있을것입니다.



팔털제모나 다리털제모는 면도를 하고오라는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영구제모를 하기위해서는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해주는곳에서 해야한다고하는데요. 개인마다 조금씩다른 피부타입이나 털의모양에 따라서 레이저에너지의 파장대, 세기등을 다르게해 맞춤형 시술을 할수있기때문이라고해요. 고객의 편의성은 물론이고요.



보다 가까이, 그리고 제-모만을위해 구성된 시스템안에서 보다 확실한 영구제모시술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