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병원, 몇번이면될까요?

수염제모 병원, 몇번이면될까요?

 

 

남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고, 진행한다는 수염제모, 아무래도 매일매일 해야하는 면도가 지겹기도하고, 해도해도 계속해서 나기만하는 털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텐데요. 그렇다고 안하면 또 너무 지저분해 보이기때문에 어쩔수없이 하긴하는데, 피부만 더 안좋아지는것 같고, 어떻게하면 면도를 안할수있을까? 고민이시라면, 지금 수염제모 시작해보세요.

 

 

남성의 수염은 다른 부위의 털들과는 조금 다른 특징이있습니다.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 굵고, 깊이있다는것인데요. 또 밀집되어있고요. 그래서 털을 깎아도 푸르스름한 수염자국이 보이는건데요. 깔끔하게 면도를해도 수염자국때문에 지저분해보이는게 스트레스라면, 수염제모로 수염자국을 없앨수있어요.

 

 

추천하는 수염제모 방법은 레이저제모 입니다.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으로, 검은색멜라닌색소를 가지고있는 털이 레이저의 빛을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낭을 파괴시키는데요. 수염은 모낭이 굵기때문에 레이저에 대한 반응이 쉽게 나타나기에 레이저의 세기를 약하게 조절할수밖에없어서 시술횟수가 꽤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프지않고, 효과적으로 모낭을 제거하기위해서는 시술하는 의료진의 시술력이 중요한데요. 수염제모 전문병원이라는 말은 할수없지만, 제대로된 시술결과를 볼수있는 방법으로는, 제-모 하나만 진행하는 곳에서 시술을 하는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경험한 베테랑의료진이, 각자의 피부타입과 털상태에따라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할수있기때문이죠.

 

 

또한 수염제모는 통증과 부작용이 생길수있는데요. 이런부분들을 최소화하기위한 노력을 하고있는지도 중요합니다. 가령 시술전에 마취크림을 발라주는지, 시술후에는 즉각적인 쿨링케어와 진정케어로 피부자극을 최소화시켜주는지 등이죠.

 

 

보통 수염제모는 평균 8회이상, 길게는 1년정도 받는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너무 길지않나? 하시겠지만, 방문후 상담을 받아보시면 잘 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게되실거고, 시술이 다 끝나고나면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신다고하니, 궁금하시다면 문의 먼저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