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종아리레이저제모 영구제모로해요

종아리레이저제모 영구제모로해요


종아리레이저제모 알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격도 천차만별에 사용되는 레이저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그래서 어디서 하면좋을지, 종아리제모는 제모부위중 겨드랑이 다음으로 제일 기본적인 부위입니다.

그렇기에 영구제모를 얼마나 잘하는 곳인지, 제모를 위한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 곳인지등을 잘 알아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쉬운 부위라고 해서 아무곳에서나 제모하다가 잘 안되고 그대로 털이 자라는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종아리 특히 여성분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위죠. 그래서 혼자서 면도를 할때가있는데, 굴곡진 부분 면도를 하다가 베여서 상처랑 흉터가 많이 생기곤 합니다. 면도를 해도 깔끔하게 되지 않고 한 두가닥씩 잘 안깎이는 털이 꼭 남아 있기도하고요. 종아리레이저제모로 효과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습니다.



종아리레이저제모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레이저가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주머니인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해 털의 기반 자체를 없애는 방식이죠. 하지만 털이라는게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영역이라 우리 몸속에 성호르몬이 존재하는 한은 털이 완벽히 “0”이 되지는 않습니다. 




털이 자라나는 기반에는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라는 싸이클이 존재합니다. 레이저가 성장기인 털에만 반응을 하기 때문에 5주~8주 간격에 맞춰 시술을 받으면 점차 털이 얇아지고 듬성듬성해 지면서 솜털처럼 천천히 자라 올라옵니다. 그것이 바로 왁싱이나 면도와는 다른 영구제모의 특징입니다.



종아리레이저제모 후에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습크림을 꼼꼼히 발라주어 트러블요소를 낮춰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몸 중 가장 건조해지기 쉬운 부분이기때문이죠. 또한 자외선차단도 중요하기때문에 요즘처럼 가을,겨울철에 하시는것도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