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항문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항문털제모


남성분들도 자기관리하는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또 적극적으로 이용하면서 요즘엔 왠만한 미용관련산업은 남녀노소 모두 에게 대상이 되고있다고해도 될정도인데요. 제모도 미용에 포함되면서 남성분들도 수염이나 브라질리언제모 등 다양한 부위를 제모하고 계세요.

여러가지 고민거리들이있지만, 또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생황하기위해서, 나를 위해서 하는 제모중에하나가 항문털제모 인데요.


항문털제모 하는 이유는 화장실에서 일을본후에, 뒷처리를 잘한다고해도, 물로바로씻어내지않는한 잔여물이 남아있을수있어서 냄새, 세균등으로인한 트러블이 생길수있어요. 또는 엉덩이쪽에 땀띠나 염증등이 생기면서 통증에 불편해하는 경우도 생기는데, 이런점들을 예방, 해소할수있어요.

브라질리언제모를 왁싱으로 관리하는 분들도많죠. 왁싱은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으시지만, 빠른 효과만큼 지속력은 짧다고 하죠. 시간이 지나면 털들이 다시 자라나고, 또 비교적으로 시술주기가 짧아서 샵에 자주 가야하는 번거로움이있어요. 또 항문털제모 부위는 피부가 약하고 예민하기때문에, 잘 관리해주지 않으면 덧나거나 울긋불긋한 피부반응이 올라올 수 있어요.그래서 왁싱보다는 레이저시술을 통한 항문털제모를 추천해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를 추천하는이유! 시술할때 레이저장비가 시술부위에 닿지않아 위생적이에요. 정말 중요하죠~!

또 보다 오랜 효과를 지속할 수 있고, 꾸준히 받으실 경우에는 1년에 한두번 관리할까 말까 정도 까지 갈 수 있을만큼 털이자라나는 속도가 더뎌져서 훨씬 산뜻하고 쾌적한 일상을 지속하실수있어요.

항문털제모는 평균적으로 9번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해요. 연약한 피부도그렇지만, 개인차가있기때문에 달라질수있습니다. 하지만 한 1년쯤은 되야 깔끔하게 제모가 됐다고 느낌이 온다고해요. 

처음받으시고나서 정리가 된것같다고 절대로 중간에 그만두게되면, 자라나올 털들은 다시 자라나기 때문에 시술간격을 5주~6주로 맞춰가면서 꾸준히 받으시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렇지않으면 효과가 감소될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