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좁은이마제모 자연미인포인트?

좁은이마제모 자연미인포인트?

휴가시즌이 되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미용시술등을 받기위해서 알아보는분들도 계시죠. 요즘에는 제모도 하나의 미용시술이 되었는데요. 사실 겨드랑이나 팔,다리 제모하는이유가 여름철에 짧은옷을 입을때 털이 있으면 안좋게보이기때문인데 미용이라고 할 만 하겠죠? 그래서 좁은이마제모나 눈썹제모, 입주변 등 얼굴부위에 대한 시술도 많습니다.

좁은이마제모는 헤어라인으로부터 약 3센티미터정도를 제모한다고 하는데요.이마가 좁아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시술이라고 할수있겠죠?

좁은이마제모 방법에는 레이저제모말고도 왁싱등의 방법이있는데요. 하지만 자칫하면 인위적으로보이기도하고, 상처가 날수도있어서 상대적으로 피부가받는 스트레스가 덜한 레이저제모로 하는 좁은이마제모를 추천해요.

좁은이마제모를 시술할때는 헤어라인도 신경써야하는데요. 그래서 미용실 등에서 헤어디자이너와 상담을 하고 병원에 오시는분들도있고, 또 원장님과 상담을통해서도 진행을 할수있어요. 다년간 제모만진행해온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로, 자연스러운 라인을 연출하실수있는거죠.

좁은이마제모는, 본래 두피였던부분을 일부분 안면피부로 바꾼다고도 할수있기때문에 상처나 트러블등에 주의하면서 시술을 진행할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어려운 시술이라고합니다. 그렇기에 제모만하는 베테랑의료진이 있는곳을 추천해드리죠.

레이저시술을 통한 좁은이마제모는, 한번에 완성되는게 아니기때문에 서서히 자연스럽게 이마를 넓혀나가는데요.  그래서 시술횟수에따른 비용에 부담을 느끼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그럴땐 보다 효율적인 패키지를 사용하시면 좋은데요. 굳이 일부러 5회,10회씩 하는게아니라 필요한만큼 할수있기때문에 만족스러운 이마제모 시술이 될수있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