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팔털제모 귀찮지?이젠레이저로해

팔털제모 귀찮지?이젠레이저로해



팔털제모 하는이유? 당연한것이지만 요즘 털은 지저분해보인다는 이미지, 혹은 비위생적이라는 이미지가 크기때문일텐데요. 특히 요식업쪽에 종사하거나 서비스업쪽에서 일을하시는분들에겐 청결, 깔끔함이 생명이다보니까 이렇게 직업적인 이유로도 팔털제모 찾는분들이 많고, 개인적으로도 깔끔함을 오래 유지하고싶어서 하시는분들도많아요.



팔털제모 하는곳은 정말 많죠. 특히 레이저제모가 보급화되면서 왠만한 피부과나 관리실에서도 많이 진행을 하고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디서해야할까?? 고민이 많이되실거에요. 이전에 면도하는게 귀찮아서 선택을하셨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편하게 제모받을수있는 곳이어떨까요?


팔털제모하는곳은 많지만, 보다 편하게 받고싶으시다면 면도부터 시술후 쿨링까지 원스탑서비스로 진행되는 곳은 어떨까요? 시술실 안쪽에서 의료진에게 한번에 서비스를 받으실수있습니다. 



팔털제모를 레이저제모로하게되면, 이전에 면도이후 느껴졌던 까끌한느낌도 줄어들게되고 아예 털이 자라는 근원적인 부분을 없애버리기때문에, 한결 부드로운 피부본연을 느끼실수있습니다.

팔털제모 한번 할때마다 약 10-15%정도의 털이 점점 줄어들게되는데요. 그래서 회차가 진행될수록 점점 털도 얇아지고 듬성듬성하게 자라고, 또 솜털처럼되기때문에 훨씬 다른느낌을 받으실수있습니다.



팔털제모 레이저제모는 5주~8주사이에한번씩 시술을 받게되며, 약 5회~7회이상의 시술횟수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꾸준히 받으면 털이 거의 자라지않는다고 생각할정도로 털이 줄어들게됩니다. 하지만 제모는 털의 굵기나 피부타입, 연령대등에 따라서 개인차가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시술횟수가 적게필요할수도, 많이필요할수도있기에 꼭 의료진이 면도부터해주는곳에서 시작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