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겨드랑이제모 해피한여름나기를


일교차가 심한 날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난감하죠. 점점 날이 더워지는게 느껴지는데요. 요즘 날씨가 더 더워지기전에 제모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모의 성수기라는 여름, 인기많은 남자제모부위는 어디어디일까요? 항상 인기부위인 원탑 수염제모를 제외한다면 역시 노출이 많이되는 팔,다리나 겨드랑이제모가 아닌가 해요. 

혹시 지난 여름휴가철 남자겨드랑이제모 안해가지고 제대로 즐기지못했었나요? 그렇다면 지금 시작해보세요~

남자겨드랑이제모를 할수있는 제모방법은 많습니다. 수염면도를 했던 짬으로 일반면도기로 많이 하시기도하지만, 제모크림이나 제모패드 등으로 하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이렇게 혼자서 쉽게 할수있기도하고 한번에 많은 털들이 없어져보이기때문에 효과적으로 보입니다만, 이는 비영구적이고 일시적인 방법으로 털이 자라면 또 해줘야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제모는 계속해서 할수록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서 인그로운헤어는물론 색소침착이나 모낭염등의 피부트러블이 생길수있습니다.

그래서 남자겨드랑이제모 귀찮지않고 받으면 받을수록 털의 양이 줄어들고, 얇아지고 부드러워져서 관리하기에도 편한방법인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립니다. 남자의 겨드랑이제모는 털의 양이 많기도하고, 굵죠. 그래서 효과가 눈에 바로바로 보이기때문에 가시적인 만족도도 높은 부위입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레이저를 이용해서 파괴하기때문에 깔끔한 제모가 가능하며, 털이 굵을수록 레이저를 흡수하는 양이 많아져 효과또한 빠르게 나타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저제모 한다고하면 면도를 하고 가야겠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대부분의 병원들이 면도를 하고 오라고했기때문이었것 입니다.하지만 요즘에는 제모만 중점적으로 하는 곳들도 많고, 의료진의 시술력도 많이 레벨업됨에 따라서 남자겨드랑이제모를 포함해서 거의 대부분의 부위는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는 곳이 많습니다. 의료진이 면도부터 진행해야 시술 전에 털과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시술을 할 수 있기때문일것입니다.

요즘세상에, 남자분들도 프라이버시보호를 받고싶은것은 당연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대기실부터해서 따로 방이 마련되어있는 남-여 분리된 독립되어있는 대기실과 1인 제모시술실로 보다 편하게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어여 할것입니다. 위생적인 부분은 물론이고 나만을 위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기에도 딱 맞겠죠?

레이저제모의 특성상 남자겨드랑이제모 시술을 하게되면 평균 5회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합니다. 개인의 피부타입이나 털의 양,모양 등에 따라서 달라질수있습니다. 털의 양이 많거나,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은 많으면 10회 정도까지도 필요하실수 있습니다. 시술은 약 5주~7주에 한번씩 진행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지금부터 시작하시면 딱 좋으실거같아요. 올 바캉스때에는 더운데 래시가드를 못벗을 일은 없을거에요~

시술이 진행되고나면 집에서 보습을 잘 해주시면 좋습니다. 자외선은 피해주시고, 뜨거운곳도 시술당일에는 피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ustyle9.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