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다리털제모 모두의고민을레이저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예보를 보니 최고 온도가 27도 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5월초인데 벌써 여름인것만 같아요! 봄이 짧고 여름은 길게 된지 오래됐죠. 우리나라가 사계절이 뚜렷했던게 언제인지, 가끔보면 봄과 가을이 너무 짧아서 두렵기도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털관리에 대한 중요도가 올라가게되지요. 아무래도 봄이나 여름에 다리가 노출되기 쉽다보니까 여자다리털제모가 고민되실텐데요. 짧은바지나 치마를 입었을때 다리라인이 아무리 예뻐도 털이 복슬복슬하게 나있다면 이뻐보이지는않겠죠?

예전부터, 그냥 여자다리털제모를 해야겠다고 하면 면도나 왁싱을 이용해서 하고는 했는데요. 쉽고 빠르게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일시적인게 강해서 1~2주 뒤면 다시 반복적으로 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또 잦은 면도는 피부를 상하게 하고 색소침착이나 모낭염같은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자다리털제모 에는 면도나 왁싱보다는 레이저제모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피부 진피내의 모낭만을 파괴시키는 시술로서 털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안전한 제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자다리털제모 를 찾고계신다면 레이저제모 한가지만 하는곳, 강남 유스타일나인이 있습니다. 제모만 시술하기때문에 풍부한 시술 경험과 레이저제모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오직 제모만 집중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성형이나 피부진료를 하면서 제모를 서브로 하는곳과 제모만을 집중적으로 하는곳의 차이는? 바로 제모에 대한 집중도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기에 성공적인 여자다리털제모 를 위해서는 제모만을 하는 곳으로 선택해야 더 원했던, 고민거릴 해소할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자다리털제모 시술부위는 허벅지,무릎,종아리,발등,발가락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세분화 되어있죠? 마냥 다리전체적으로 하는게 아니라, 종아리만, 무릎만,허벅지만 골라서 하실수도 있습니다. 시술간격은 5~7주에 1번으로, 평균횟수는 개인차가 있지만 5~7회정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횟수와 기간이 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레이저제모는 영구적효과를 위해 이루어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한두번으로 끝나진 않습니다. 그래서 불편하게 생각할 수 있으나 언제나 면도 등으로 관리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고 더이상 털이 나지 않는 매끈한 다리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여자다리털제모 여성의 다리털 특성은 가는털이 빼곡하고 다리의 체표면적이 넓으며 모낭위치가 제각각이라는 것인데요. 또 이것들 외에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피부조직,털의 굵기 등의 특성이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획일적인 관리와 시술이 아닌 개개인에 맞춘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제모만을 오랫동안 연구하고 다양한 신체부위별 제모 누적시술 건수가 많은 의료진들이 있습니다.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시술 후 케어까지 원스탑서비스를 진행하고있어 더욱 편하실거에요.

시술할 곳을 선택하실때는 거리를 신경써야 꾸준하게 시술횟수 완성하기가 편할 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방문하기 편안한 위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좀 더 털의 상태에 맞는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유스타일나인을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