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얼굴레이저제모로 한방에 형광등 켜기!

얼굴레이저제모로 한방에 형광등 켜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매일 쓰는데다가 날씨까지 건조해진 탓에 피부에 트러블도 많이 생기고 화장을 아무리해도 푸석푸석하고 떠 보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파운데이션을 바꿔보기도, 기초화장품을 바꿔보기도 했을거에요. 그런데 피부관리의 첫 단계는 얼굴의 잔털 정리랍니다. 잔털들을 정리하고 나면 얼굴이 매끈해지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얼굴레이저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모를 하게 되면 피부결이 정돈되면서 화장도 한층 하기 쉬워지고 피부가 환해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피부를 정돈하는 가장 기초적인 단계가 얼굴털을 정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피부과를 방문하는 대신 레이저제모로 피부케어전에 피부결을 정리하는 분들도 많으세요.

얼굴의 솜털은 피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솜털을 제거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를 밝아보이게 한다던지 피부가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피부관리실에서도 제모를 권장하는 곳이 많은데요. 하지만 왁싱을 이용할 경우 왁싱제가 피부 표면과 모낭에 큰 자극을 주게 된답니다! 이런 자극으로는 왁싱 이후 좁쌀 여드름이나 모낭염을 유발할 수도 있고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모근 또는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되기 대문에 다른 제모 방법에 비해 피부에 주는 자극이 적습니다. 그래서 모낭염이나 피부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줄죠.보통 5~8주의 간격을 가지고 6~7회 이상의 시술을 받을 경우 점점 털이 나지 않기 때문에 얼굴레이저제모를 위해 투자해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답니다!

얼굴레이저제모의 경우 안면 피부가 민감하기 때문에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레이저제모기기를 선택한 다음 시술에 들어가야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제모만 해온 병원이기 대문에 제모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노하우를 가지고 직접시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또,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고성능 기기들을 보유하고 있고요.

유스타일나인은 병원시설 또한 제모에 맞게 갖추고 있는데요~ 성별에 따라서 분리된 대기실은 물론 1인 제모시술실에서 시술을 진행해서 얼굴솜털제모 시술을 받는 동안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드리고자 합니다. 또 1:1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니 좀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꼼꼼한 시술이 가능하겠죠? 시술 전 후 시술실의 소독도 의무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니 시술실의 위생 부분에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체계적인 시술과정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는데요. 얼굴레이저제모 시술 전 면도부터 의료진이 도와드리고 있어요. 이는 병원마다 면도비를 받는 곳도 있고 셀프로 면도를 해오라고 하는 병원도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한답니다! 얼굴 전체 제모 시술을 진행할 경우 시술 후 세미 피부관리로 모델링팩도 해드리고요~

얼굴레이저제모를 통해 지속적으로 털이 나지않게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기간을 두고 지속적인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계시죠? 유스타일나인은 병원의 접근성도 좋은데요. 강남역11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방문해주시면 되세요! 예약을 미리 해주시면 대기시간도 줄어들고 전체 시술시간이 30분 내외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금방 시술할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