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여자얼굴솜털제모 블링블링 자연스럽게 빛나는 얼굴빛~

여자얼굴솜털제모 블링블링 자연스럽게 빛나는 얼굴빛~

블링블링~ 언제 어떤 순간에도 투명한 광채 피부, 이건 모든 여자들의 꿈 아닐까요?ㅠ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오늘은 눈치 채셨겠지만, 투명한 광채로 여러분을 빛나게 해줄 여자얼굴솜털제모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려 하는데요!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얼굴 면도 한번 이상씩은 해보셨을 거 같아요.

보통 7~8월 달은 제모의 달이라고 불릴 정도에요. 하지만 관심이 많은 부위는 정해졌달까요? 여름을 위한, 바캉스를 위한, 여름패션을 위한 제모를 하세요. 특히 8월은 정말 피크죠! 그렇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우리 여성분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제모는 바로 인중과 함께 여자얼굴솜털제모에요. 제모는 보통 위생상의 이유나 깔끔함을 위해 하시곤 하는데요.

여자얼굴솜털제모는 미용을 위해 뷰티에 관심 많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이 좋은 걸 왜 이제야 했는지~ 이미 제모 받아 본 분들이 다른 친구분이나 동생, 언니 등에게 추천 많이 하시는 시술 중에 베스트죠! 이마쪽에 있는 헤어라인 주변의 잔털들과 얼굴의 솜털, 인중과 구레나룻 쪽의 거뭇함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얼굴이 환해 보이기 때문일까요?

보통 얼굴의 털은 남성들만 제모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여성분들도 오래전 부터 미세한 솜털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보셨죠. 특히 인중의 털 때문에 놀림 받아본 경험이 있는 여성분들도 계셔서 따로 인중만 하시는 분들도 있고, 전체적으로 털들이 많아 어두운 피부톤으로 보이기도 메이크업 할 때, 털에 파데가 끼는 등 은근 스트레스 받을 때가 많죠. 그래서 집에서 면도나 왁싱으로 셀프관리 하시거나 아니면 샵에서 정기적으로 관리 받는 분들도 계신데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는 여자얼굴솜털제모 방법은 그런 정식적으로 제모를 해야만 하는 일시적인 털없애는 방법이 아니에요.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 시술인데요. 보통 팔, 다리, 비키니 등 정도의 시술만을 생각해 오셨던 여성분들에게 생소하게 생각들기도 하실거에요. 요즘은 많이 대중화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남성, 여성분들에게 거리감 느껴지거나 모르고 계신 분들도 많은데요.

얼마전에 제가 친구를 만났는데, 그 친구는 정말 정기적으로 왁싱을 자주 하는 친구였어요. 그래서 왁싱 같은 거 하면 아프진 않냐, 부위에 따라서 자세가 민망하기도 할 거 같다 이러니까 그래도 어쩔 수 없지 않나? 이거 아니면 샵에 가야 하는데, 다른 사람한테 내 몸 보이긴 시러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그럼 레이저제모 해. 이러니까 좀 처럼 효과를 믿지 못하는 분위기? 랄까요. 레이저제모가 털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지만, 일단 한달에 한번 많은 횟수가 필요한 만큼 신뢰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게다가 요즘은 미용 어플을 켜서 검색만 해봐도 여러 후기들이 쫘악 나오잖아요? 레이저제모하고 깨끗해 졌다는 사람들도 많지만 효과를 못봤다 돈이 아까웠다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여자얼굴솜털 및 잔털 같은 경우는 횟수가 일반적인 시술보다 횟수가 더 많이 들어요. 얼굴털이 까맣고 굵을 수록 효과가 더 좋으며, 털이 얇으면 제모의 효과가 떨어져 많은 횟수의 레이저제모를 받아야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얇고 모낭의 깊이가 얕으며 밀도가 낮아 호르몬의 반응이 적은 부위는 높은 에너지로도 쉽게 제모가 가능하니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죠.

저희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에서는 다양한 장비를 가지고 있어요.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라 풍부한 병원을 가진 의료진들 부터 국내 처음 도입된 스플랜더 엑스와 클라리티2, 클라리티 pro, 인기많은 아포지플러스, 밀도 높은 시술이 가능한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 장비로 레이저제모를 하고 있는데요. 보통 여자얼굴솜털제모는 완성도 높은 시술을 위해 여러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지만 아무래도 남성과 같이 밀도 높은 시술이 아니라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는 쓰지 않아요. 요건 수염 시술할 때 많이 쓰는 고급장비죠.

장비마다 특징도 다르고 파장도 다르기 때문에 아무래도 여자얼굴솜털제모 좋은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비를 갖춘 병원을 고르는게 유리하겠죠? 하지만 제모를 오래 해 온 병원이 드문 만큼 보통 한 두가지 장비만 갖춘 병원들이 많아요.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레이저제모를 유스타일나인 만큼 오래 해 온 병원은 정말 보기 어렵거든요.

유스타일나인은 높은 제모완성도를 추구하는 강남 피부과 병원이지만 제모를 오래해 온 만큼 사람들마다 털이 있는 부위를 보이기 꺼려하는 분들이나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민망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1인실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또한 따로 면도하지 않고 방문하시는 것이 의료진에게 여러분의 털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욱 좋은데요. 시술 때 여러분의 털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면도부터 여자솜털제모 시술, 쿨링케어 및 진정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합니다~

따로 면도 비용 받지 않고요~ 털이 가늘고 밀도가 낮은 부위는 통증이 적다고 하니 점 더 안심하시고 제모해 보시면 어떨까요? 여성분들은 여자얼굴솜털제모 시술횟수만큼 겨드랑이 레이저제모시술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니 이 기회에 보기 싫은 털을 없애보세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병원에 방문하실 때 역에서 저~ 멀리 떨어진 병원들이 많아 귀찮고 힘든 경우 많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바로 코앞이라 엄청 편하죠! 이제 얼굴 본연의 광채를 찾아볼까요~ 레이저제모라면 쌩얼에서도 블링블링 부드럽게 빛나는 얼굴빛을 만들 수 있을거에요! 요즘 같이 미용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 시기에 보통 레이저토닝이나 소프트필 등과 함께 받기 좋은 시술 중에 하나인 만큼 좀 더 섬세하게 얼굴관리 해보면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 올려 보았습니다. 블로그 보고 좀 더 궁금하신 점들 많으실 거 같은데요.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친절하고 빠른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