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등털제모로 클린함이 오래도록!

등털제모로 클린함이 오래도록!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평소 셀프제모 하기 어려웠던 부위 등털제모에 대한 얘길 해볼까해요. 그동안 알게모르게 등털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있을 듯 하더라구요. 오늘 출근길에 제 앞쪽에 있는 분이 넥이  많이 파여진 옷을 입었었는데, 앞모습은 잘 모르겠지만 뒷모습이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보통 등털이 많은 분들은 뒷목에 있는 털도 많은데요. 문제는 이 털들이 가리기도 힘들다는 사실이에요. 여자들이야 머리길이가 길면 어느정도 가려지지만 짧은 헤어스타일을 가진 남성분들에겐 다른 사람들의 눈에 목과 등의 털이 그대로 노출되고 맙니다.

그렇다고 이 목과 등에 난 털들을 가리자고 긴머리를 고수하자니 너무나 답답하죠. 특히 여름이면 터들넥과 같은 폴라티를 입기가 정말 힘들어요. 열기 넘치는 무더위에 목티라니... 정말 끔찍하죠. 그렇기때문에 스스로 뒷목과 등에 있는 털을 인식하신 분들은 보통 샵에 가서 등털제모를 하는 경우들이 많다고 해요. 아무래도 셀프로 제모하긴 정말 어려운 부위니까요. 가족이랑 함께 사는 경우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보통 20대 중반 쯤 가면 자취 시작하게 되잖아요?

등털이 난다는 것은 그냥 털만 생기는게 아니에요. 등에 난 털때문인지 등땀도 많이 나고, 등드름이나 트러블도 잔뜩 올라오죠. 그래서 안그래도 보기싫은 털들이 더 비위생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게다가 여성임에도 잔털로 된 등털이 수북하신 분들도 있어요. 등털의 경우 남성과 여성의 경우 모두 잔털로 뒤덮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차는 언제나 존재하는 법! 여성분들의 경우엔 양의 차이가 있지만 거의 잔털이라면, 남성분들 중에선 정말 확연히 식별이 가능할 정도로 진한 털들이 상체쪽 뒷목쪽으로 올라갈 수록 털이 굵어지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럴 경우, 정말 등털제모가 시급할 것 같아요. 게다가 일시적인 제모방법들을 쓴다면 계속 등털이 자랄 때마다 샵에 가야만 해서 너무나 번거롭죠. 그래서 이렇게 홀로 제모하기 어려운 부위들은 레이저제모 하시는 경우가 많으세요. 하지만 일반적인 팔, 다리털도 아니고 등털은 잔털이라 상당히 난해하기 때문에 보통 일반적인 피부과에선 취급하지 않거나 시술이 가능해도 고퀄리티 장비를 많이 보유하고 있지 않을거에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클린한 등관리를 할 수 있을까요? 어떤 병원을 알아봐야 할까요?

본격적인 클린함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풍부한 제모경험은 물론이고 여러 파장의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갖춘 제모가 메인인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등털제모는 체표면적도 상당히 넓은 부위에다 피부 속 모낭의 위치도 제각각이에요. 게다가 남성들은 등근육 때문에 레이저의 도달거리도 멀어 성별에 맞춰 레이저 조사 조건을 다양하게 시술해야만 합니다.

요즘은 털에 대한 인식이 정말 각박하죠. 털이 많다는 것은 비호감으로 비춰지기 쉽기 때문에 사회생활을 위해서라도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에 가려지는데 굳이 등털제모를 해야하나? 그냥 대충 샤워할 때 제모크림 바르거나 면도하면 되지! 하는 분들도 계신데 보이지도 않는 털을 어렵게 제모하려고 한다면 얼마나 힘들까요. 게다가 그렇게 시간을 오래 들여 제모했더니 깔끔하지 않을 수도 있고 피부상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직접 보고 하는 수염이나 다리면도도 가끔씩 상처가 나는데 등털은 상처 생기기 정말 쉽겠죠?

그래서 저는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유스타일나인을 제모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풍부한 경험은 물론 전신제모 56부위 시술을 하는 곳이라 여러 파장의 고성능 레이저기계를 보유한 병원이에요. 빠르고 정교한 아이스제모 클라리티PRO와 국내 첫도입된 동시에 듀얼 파장을 조사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와 깊숙한 털까지 강력하게 파괴하는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 제모계의 대명사 아포지플러스,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빠르고 정교한 시술이 가능한 클라리티2 등 여러 사양의 제모레이저 장비를 보유한 병원이에요.

게다가 등털제모 하러갈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면도잖아요? 보통 피부과에서 레이저제모 하려고 하면 미리 면도하고 오라고 하니까요. 하지만 등털은 셀프가 어렵기 때문에 타인의 도움은 필수죠. 그래서 병원에서 돈을 좀 더 추가해서라도 면도를 받으려고 하는 분들도 계신데, 보통 그것도 거부당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하지만 걱정 뚝!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답게 담당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과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면도를 해드리고 있어요^^

등털제모로 클린함이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정 이상의 제모횟수가 필요한데,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에만 반응합니다. 털에도 생장이 있어 성장기 - 퇴행기 - 휴지기의 3단계를 거쳐 자라는데, 보통 모든 털이 같은 단계에 있지 않아 횟수를 통해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해야 합니다. 보통 레이저제모 하면 5회 패키지만 생각하시는데, 등털 시술의 경우 5~8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해요.

또 이 제모횟수는 저희 유스타일나인의 기준이고, 타병원에서는 아무래도 의료진의 경험이나 장비에 따라 횟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등털 부위는 아무래도 난해하기도 하고 사람에 따라 횟수가 많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어요. 그래서 유스타일나인의 경우엔 경과를 지켜보며 진행하는 3회 패키지부터 기본적인 6회패키지, 1년패키지 등 다양한 추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만약 제모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간단하게라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등에 있는 털을 제모할 경우 아무래도 상체노출은 피할 수 없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여 프라이빗한 제모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정말 편하죠. 게다가 갈아입을 옷도 제공하며 늦은 시간까지 진료를 보기 때문에 직장인 남성, 여성분들이 이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게다가 여성분들은 겨드랑이제모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소식!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 한 병원입니다~ 클린한 레이저제모를 원하시거나 가격, 이벤트 비용이 궁금하신 경우 아래의 카톡,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중 원하는 이미지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른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