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로 상체 노출도 편안하게~

남자몸통제모로 상체 노출도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제가 오늘 어떤 영상을 보는데, 여성들이 털이 없는 남자보단 그래도 남잔데 털이 좀 있는게 자연스럽다고 생각하는 내용이었어요. 하지만 만약 내용 중 현실적인 남자의 털의 양까지 적나라하게 오픈했다면 여성들의 생각이 좀 많이 달라졌을 거란 생각이 들었죠. 특히 오늘 제가 여러분께 설명할 남자몸통제모 부분은 티비 속이나 영화 스크린 속에서 보던 털들과는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 여자들이 괜찮다.. 털있는 남자가 멋지게 느껴질 때가 있다! 하는 모습들은 막 가슴과 배에 검은 털이 수북한 모습은 아닐거에요. 바로 위의 이미지 처럼 관리된 멋진 몸매와 가지런하면서 역시나 정돈되어 보이는 털?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 있어봐야 영상 속 남자 배우들의 몸을 떠올리는 경우가 대부분일 듯해요. 물론 요즘은 유튜브나 여러 영상들을 통해 현실적인 몸 털들도 볼 수 있지만 그런 모습들은 일부러 찾아보거나 하지 않고서야 모르는 분들도 있답니다.

남자 가슴털

하지만 현실은 드라마나 영화가 아닙니다. 보통 몸에 있는 털도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죠? 수염 기를 때도 막 그냥 기르지 않잖아요. 모양이나 결을 정돈하면서 정리를 해주며 기르는 게 보통이죠? 제 생각엔 몸통에 있는 털도 그런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어요. 현실에서 남자들 가슴털이나 배, 등쪽에 난 털을 보면 털이 난 남자도 괜찮다는 생각이 쏙 들어가 버리니까요..ㅜ 역시 이렇게 털이 무성한 경우라면 남성들 스스로도 스트레스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경우는 역시 남자몸통제모 레이저가 꼭 필요해 보이죠?

위쪽은 남자 배털 / 아래쪽은 남자 등털

위쪽은 남성의 배털, 아래쪽은 남성의 등털이에요. 물론 개인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든 남자들이 이렇게 털의 양이 많지는 않을 거에요. 하지만 적고 많고를 떠나 계속, 지속적으로 모양이나 양을 관리하지 않고서는 깔끔함을 위해 남자몸통제모 레이저를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한국 사람들은 보통 미용에 대한 관심이 많잖아요? 여성들도 그렇지만, 남성분들 보면 여성 못지않게 관리 잘하는 분들도 늘고 있어요.

사실 몸통에 털이 무성한 편이거나 자라는 범위가 넓다면 레이저제모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다리만 면도해봐도 시간이 제법 걸리거든요? 그런데 상체 쪽에 있는 털들을, 그것도 다치지 않게 조심하며 면도하는 것은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또한 등쪽이나 등허리 쪽에도 털이 있는 분들이라면 혼자 털관리하는 것이 무리일 듯 해요. 하지만 의료진이 관리 해주는 남자몸통제모라면 유지력도 뛰어난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어 훨씬 깔끔한 상태가 오래가겠죠?^^

이제 무성한 털들은 남자몸통제모 레이저로 없애버리고 깔끔한 바디로 다시 태어나 보세요~ 멋진 남성의 몸매에 깔끔함 까지 더해진 다면 매력이 더 업그레이드 될 듯 한데요! 이렇게 살짝 셔츠 사이로 보이는 깔끔한 남자의 상체는 뭔가 여성들에게 판타지가 있기도 합니다. 물론 여름철 물놀이 할 때도 당당히 반바지나 수영복 차림이 가능해 지겠죠?

하지만 레이저제모 하는 피부과들 보면 몸통까지 제모하는 곳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효과적인 의심도 들게 되죠. 몸통제모는 범위도 넓기 때문에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여타의 다른 좁은 부위들 보다 비용 부담도 있는데, 만약 시술 후 실패한다면 정말 속상하고 짜증나겠죠? 그렇기때문에 라도 제대로 제모를 잘 하는 병원에서 남자몸통제모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연구하고 시술해 온 병원입니다. 2007년부터 현재까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며 전신 56부위에 대한 연구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관리를 돕죠. 게다가 가장 좋은 점은 몸통제모 할 때 집에서 따로 면도하고 갈 필요가 없다는 거에요! 면도 비용 추가없이 담당 의료진이 여러분의 피부와 털상태를 살피며, 직접 면도 서비스를 해드리거든요^^

게다가 남자몸통제모는 레이저의 속도도 빠르고 정교하며 위치가 제각각인 모낭들을 제대로 파괴해야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일반 보급형 장비로는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성의 몸통은 모낭의 위치도 제각각인데다 근육층도 두껍기 때문에 레이저 도달 거리가 멀어서 세부 부위별로 레이저 조사 조건을 다양하게 속도감 있게 시술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피부과 병원입니다. 완성도 높은 시술을 위해 고성능 장비만을 사용하고 있죠. 게다가 한가지 레이저만 사용하기 보단 부위별,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시술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게다가 1인 대기실에 1인 시술실로 프라이빗한 점까지 모두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아무래도 몸통에 있는 털을 제모하기 위해서는 상체를 오픈해야만 하는데, 쑥스럽고 민망하고 부끄러운 기분이 드는 건 너무 당연하잖아요..ㅠ 그렇기 때문에 편하게 털관리 하기 위해서는 가격만큼이나 효과와 제모환경도 중요하게 생각해야만 하는 것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 위치한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는 병원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병원으로, 따로 지도 찾아보거나 검색해 볼 필요 없이 11번 출구에서 나오자 마자 보이는 버거킹 건물로 들어오시면 되세요. 우리가 병원 다닐 때 생각하면 찾기 편한 위치도 정말 중요하잖아요? 한 두번도 아니고 관리할 때마다 많이 걷거나 찾기 불편한 병원이라면 레이저제모를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젠 위치까지 편안한 유스타일나인에서 편하게 레이저제모 시작해 보세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유스타일나인 카카오톡 상담 링크
유스타일나인 네이버톡톡 상담 링크
유스타일나인 전화 상담 링크
유스타일나인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