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강남비키니라인제모 남녀모두에게 추천해요

강남비키니라인제모 남녀모두에게 추천해요

겨울이면 더욱 생각나는건 따듯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겨울이라고 꽁꽁 움츠려 든 생활만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무더운 여름날을 그리게 됩니다. 혹은 몸을 따스하게 풀어줄 수 있는 스파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고요. 그럴때면 자연스럽게 강남비키니라인제모에 대한 고민도 한번쯤 해보게 되는데요. 하지만비키니라인제모를 꼭 여성들만 하는것은 아니랍니다.

물론 여성분들이 더 많을수밖에 없는데요. 그렇지만 남성분들도 적지않은 분들이 강남비키니라인제모를 필요로 하고 또 실제로 하고계신다는것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사실 남성분들은 비키니라인이라는 의미보다는 브라질리언제모라는 의미로 찾기 떄문에 명칭의 차이와 부위의 차이가 약간있을뿐 비슷한 제모라 생각하시면 된다구 해요~

강남비키니라인제모,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미용적인 목적으로 시술을 하는 분이 많았지만 요즘은 위생과 건강때문에 찾는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특히 용변후 털들로 인해 잔여물이 남아 좋지 않은 냄새를 발생시키기도 하고 또 그런 이물질들 때문에 감영성 질환등에 노출이 되는가 하면 뒷처리가 잘 되지 않아 속옷도 금방 더러워 지는 등 불편한 점들이 많습니다.

이런 강남비키니라인제모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방법은 레이저제모 입니다. 면도나 왁싱처럼 혼자서하기에 편한게 있는데 굳이? 라고 반문하실 수도 있지만 해보신분들은 레이저제모를 하다고 또 많이 얘기하시죠. 해도해도 자라는 털들때문에 주기적으로 반복해줘야 하고 면도기로 슥슥 정리하는 것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잖아요. 또 잦은 셀프제모로 인해 피부에 상처가 나기도하고 색소침착이나 모낭염같은 부작용이 나타나기떄문에 오히려 관리가 더 추가된다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이런 단점들 때문에 안전한강남비키니라인제모를 위해 레이저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레이저제모는 검은 멜라닌색소에 반응하는레이저의 특징을 이용해 피부표면에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안쪽에 자리한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해서 제모를하는 방법입니다. 털이 자랄수있는 요인을 원천적으로 제거해나가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비키니라인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받는 부위라 피부톤이 어두운편이고, 털의 발모력도 강한편입니다. 또 민감한 부분의 피부다보니 주의가 필요하고요. 그래서 시술을 하기가 쉬운 편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윙해서라면 제모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있는 전문성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기를 추천드리는데요.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곳이라면 시술전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해주는 것은 물론 고객의 털 상태와 피부상태를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사용해 맞춤형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이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1인전용시술실과 1인전용대기실을 원칙으로 프라이빗한 제모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있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을 중점적으로 시술하는 곳으로 모든 시스템을 제모에 최적화시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술부위가 비키니라인인 만큼 고객이 느낄 불편함등이 있을텐데 이런부분들을 고려해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기간 강남역 바로앞 한자리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해온 곳 입니다. 긴시간 동안 제모만을 연구하고 시술해온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곳으로 제모에대해 고객이 혹시나 가질수있는 불편함을 잘 알기에 고객이 가질 불편함을 모두 덜어내고 몸만오면 시술전후,관리 시술까지 모든것을 제공하는 원스탑제모시스템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비키니라인제모로 혼자서 불편하게 제모했던 것은 잊고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며 언제나 준비된 깔끔한 바디라인을 완성해 보세요~!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