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레이저제모 고민말고 상담먼저 받아봐요

비키니레이저제모 고민말고 상담먼저 받아봐요

비키니라인이라고하는 속옷라인 안밖을 정리하는 비키니레이저제모는 여름철 바캉스를 위해서 필히 해야하는 제모 중에 하나인데요. 또 굳이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요즘엔 겨울에도 실내 수영장에서 혹은 온천 등을 이용하면서 수영복을 입을 일이 생기기 때문에 비키니라인 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키니레이저제모는 속옷을 입었을 때 속옷으로 가려지지 않고 바깥으로 보일 수도 있는 털들을 정리하는 제모를 말합니다. 정면에서 보이는 역삼각형 안쪽 라인 1~2cm 정도를 정돈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비키니, 수영복을 포함해서 이쁜 속옷을 입기 위해 음모를 전체적으로 제모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는 약간만 남기는 정도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원하는 정도에 맞춰서 제모를 해주는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레이저제모는 시술을 받을 때마다 털들이 가늘어지고 양이 줄어들어서 솜털화 되는 과정입니다. 비키니레이저제모로 하는 부위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부위입니다. 부위의 특성상 예민한 부위이기도 하고 피부톤이 어두운 경우가 많아서 7~8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술이 종료된 후에도 털이 안자라는 것은 아니라서 3~6개월에 한번씩 관리를 받는 것이 깔끔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는 병원들이 많이 늘고 메인 시술이 아니라 서브시술 정도로 하는 곳들이 많아서 제모를 위한 시설이 잘 갖춰진 곳을 찾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 잘모를 수도 있습니다. 시술 부위의 특성상 비키니레이저제모 시술을 받고자 하신다면 아무래도 1인실에서 단독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면도를 해주는 곳이면 더 좋겠죠. 대기실도 남녀가 분리되어 혼자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좋을 것입니다. 독립적인 공간의 구성은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데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만 시술하는 곳이라면 미리 준비해야 할 것이 없습니다. 시술복도 준비되어 있고, 시술 후 진정관리까지 시스템적으로 다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계시면 됩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여성분들에 한해서 겨드랑이제모도 서비스로 포함되어 면도부터 같이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대기실이나 시술실, 면도여부 이외에 추가적으로 확인해야 할 부분은 제모레이저가 피부접촉식인지 피부에 닿지 않는 피부비접촉식인지 여부일 것입니다. 제모부위에 따라서 피부비접촉식으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여러모로 좋기 때문입니다.

면도를 집에서 해서 오라고 하면 한 번 정도는 다시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털이 얇은데 짧게 면도가 잘 된 상태라면 털 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면도가 잘 안되었다고 면도비가 발생한다거나 고객분이 생각한 상태와 병원에서 생각한 면도후의 상태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비키니라인제모 대한 민망함과 불끄러움 그리고 걱정 이런것들을 해결하기 원하신다면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강남역 11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으로 오시기만 하면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속시원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