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레이저제모 하루빨리시작하는게 좋다?

비키니레이저제모 하루빨리시작하는게 좋다?

날이 추우면 긴옷을 껴입게 되니 자연스럽게 제모에 대해서 소홀해지기 마련입니다. 일례로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 제모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처럼요. 그래서 점점 비키니레이저제모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해주시는데요. 이 부위는 이름 그대로 비키니를 입을때 보이는 부분들의 털을 없애는 것이죠. 일반적인 삼각 속옷라인을 따라서 안팎으로 정리를 해나갑니다.

아직은 좀 이르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지만, 지금이야말로 딱 적기라고 할수있습니다. 그이유는 비키니레이저제모의 특징 때문인데요. 비키니제모의 경우 혼자서도 면도나 왁싱테이프 등으로 관리를 할수있지만 레이저제모를 통해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않고 안정감 있게 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가져올수있기때문이 아닐까싶은데요. 특히나 민감할 수 있는 곳의 제모는 더욱 더 전문성이 있는 곳에서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레이저를 이용해서 제모하는 비키니제모는 멜라닌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의 특징을 이용해서, 다른 피부조직에는 영향을 주지않고 피부 안쪽에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피부기관만을 제거하여 털이 자랄 수없도록 합니다. 그래서 영구적제모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비키니레이저제모는 한번에 모든 털을 없애는 것은 아닙니다. 털마다 털의 깊이, 굵기 등의 양상과 성장주기가 다르기떄문인데요. 한번 시술을 하면 10~15%정도의 털이 줄어든다고 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약 6~7회 이상 시술을 받았을 경우에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수있죠. 5~6주 정도의 간격을 두고 진행이 되는 만큼 본격적인 여름이 되기전에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나 비키니제모처럼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의 시술은 또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 이기도합니다. 피부톤도 어둡고 민감하기때문에 난이도 가 높은데요. 또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호가 되어야 하기도합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들을 충분히 만족시킬수 있는 환경이어야 할것입니다. 1인 시술실과 1인 대기실을 통해서 혼자서 여유롭고 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면도부터 직접 해주는 곳이라는 것인데요. 제모만을 하는 곳이 아니면 대부분 면도를 하고 오라는 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직접 시술부위를 면도하는 것은 쉽지고 않고 또 레이저제모 하기에 알맞은 길이로 면도를 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렇게되면 제모결과에도 영향을 줄수있죠. 그래서 고객님도 편하고, 제모의 퀄리티도 높일 수 있도록 면도부터 병원에서 해주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유스타일나인은 비키니레이저제모 외에도 다양한 전신의 56가지 부위를 시술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수염제모, 헤어라인, 여성안면전체, 입주위, 팔다리, 몸통, 손발 등 다양한 부위들의 털을 없앨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혼자서 고민하고 있었다면, 혹은 올 여름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시작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