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서울 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 잘하는곳에서

서울 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 잘하는곳에서

소중하고 민감한 부위기때문에 조심스럽게 접근해야할 수 밖에 없는 부위인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는 아무래도 큰 결심이 필요한 만큼 결과적인 부분에도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그만큼 또 안전한지도 신경이 쓰이시죠. 서울 레이저제모 통해서 브라질리언 추천 하기전에 체크해봐야 할것은 무엇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어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브라질리언 제모는 어떤 부위를 제모하는것인지 대충은 아실거에요. 브라질리언제모는 음모, 회음부, 항문 등으로 이루어진 생식기 주변 털들을 제모하는데요. 워낙 민감한 부위기도하고 피부톤도 어둡기때문에 하나의 레이저만으로 일괄적으로 제모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개개인의 털이나 피부성태에 따라서 레이저의 세기나 시간 등을 조절해서 맞춤형 제모가 필요한 난이도가 높은 제모라고 할 수 있죠.

레이저제모는 면도나 왁싱처럼 피부 겉으로 보이는 털들만을 제거하는 방법이 아니라, 다른 차원의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피부 안쪽에 있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이라는 피부조직을 제거해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하는 것인데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이용한 방법으로, 점빼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검은 털에만 반응을 하기때문에 흰털이노란털에는 효과가 없고 털이 굵고 검을수록 효과가 잘나타나죠.

면도나 왁싱처럼 눈에 보이는 털만을 제거하는 것이아니라 원인을 제거하기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영구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런 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 방법을 하기위해서는 시술전에면도가 잘 되어야 하는데요. 여기서 체크해야할 부분은 대부분의 병원들은 면도를 하고 오라는 곳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면도는 서비스에서 제외가 된다는것인데요. 그부분의 털들을 물론 혼자서 면도를 할수는있지만 과연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일일까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시술전에 해야하는 면도때문에 부담을 느끼고 또 회음부나 항문쪽은 혼자서 하기엔 힘들기때문에 벽이 생기는거나 다름이 없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이라면 면도부터 해주는 것이 제모가격에 포함이 되어있는 서비스여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의료진이 고객의 털과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적합한 레이저의 세기와 종류를 선택해서맞춤형 제모를 제공 할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되면 시술결과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죠. 서울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을 중점으로시술하는 곳으로서 면도부터 해드리는 것은 물론 고객편의를 위한 1인 전용 제모시술실과 대기실, 시술복까지 준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 어떻게 확인해야할지 고민된다면 면도부터 해주는곳인지를 확인해보신다면 만족스러운 결과에 한걸음 다다갈 수 있으실거에요!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