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성기제모 위생, 청결, 사랑을 위한 제모

성기제모 위생, 청결, 사랑을 위한 제모

성기제모 라는 제모가 있다는게 생소하실수도 있습니다. 글자그대로 성기에 있는 털을 제모하는 것 입니다. 제모를 떠올리면 주로 미용을 위해 하는것으로만 알고 있는 분들이 많아 성기쪽 털까지 제모를해야하나? 라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성기제모는 물론 미용적인 이유로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성교통을 없애기위해서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시 성기에 있는 털은 상대방에게 통증을 줄 수 잇기때문에 이런 성교통을 줄이고, 없애기 위한 방법으로 시작하게 되는것이 성기제모 인데요. 보통은 상대방이 아파하고 괴로워하는 것을 알고난 뒤에야 필요성을 느껴 급한대로 면도같은 방법으로 시작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그부분을 면도기로 깎는일이 간단한 일도 아니고 면도날에 베이거나, 혹은 힘들게 면도를 한다고해도 다음날이면 바로 까슬거리는 털이 올라오기 때문에 오히려 더 불편함을 줄 수있습니다. 왁싱은 어떨까요? 왁싱 역시 털을 끊어내는 수준이기 때문에 3~4주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해야하는데, 왁스로 털을 뽑아내는 과정에서 피부 표피까지 같이 뜯겨져 나가면서 피부자극과 통증을 유발시키고 색소침착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성기에 있는 털을 없애는 가장 안전하고 이상적인 방법으로 추천되는 방법은 바로 의사가 진행하는 레이저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기제모는 워낙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이기도 하고 피부색도 어둡고 민감한 피부에 털의 굵기나 발모력도 강해 레이저의 세기를 조절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높은 난이도의 시술이기에 경험많은 의료진의 숙련된 시술이 요구됩니다.

브라질리언제모에 속하는 성기제모는 한 두 번의 시술만으로 모든 털이 사라지는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기본적으로 5~6주의 간격을 두고 한번씩 시술이 진행되어지는데 시술이 진행될수록 점차 털이 얇아지고 털의 양이 줄어듭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까지 평균 8~10회까지도 진행합니다. 부위가 부위인 만큼 에너지 강도 조절이 조심스럽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성기제모는 그 특징상 프라이빗함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제모병원을 선택할때 1인대기실과1인시술실이 제공되는 것인지도 병원 선택에 영향을 주곤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성기제모를 하는분들이 잘 모르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시술전 면도를 누가 하는가 입니다. 보통은 고객에게 시술전에 면도를 하고오도록 하는 곳이 많죠. 그렇지만 시술전 면도를 고객이 직접 해결하기란 쉬운일이아니고, 시술부위가 손대기 어려운 경우는 더욱 난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병원에서라면 시술전면도를 고객에게 전가하지 않습니다. 병원에서 면도를 해주는 것은 물론 면도를하며 고객의 털과 피부상태를 꼼꼼하게 살핀후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이용해 고객맞춤형레이저제모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완성도적인 측면에서 유리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를 위한 그리고 상대방을 위한 배려라고도 불리는 성기제모로 연인과의 관계가 두렵고 고통스러운 것이 아닌 만족스럽고 따듯한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브라질리언제모를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