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손등제모 깔끔한방법!

손등제모 깔끔한방법!

손등제모 이렇게 해보세요~


손등에 털이 유난히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팔에도 많은 분들이 있고요. 하지만 정말 불편한 것은 손등에 난 털들일 수 밖에 없습니다. 손에 털이 많이 나 있으면 원숭이냐고 놀리기도 하고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기도 합니다. 손등제모를 하기 위해 면도를 하고 싶어도 손의 굴곡 때문에 어렵고 그렇다고 매번 왁싱을 하거나 집게로 뽑아서 고통을 느끼기에도 너무 힘듭니다. 그런 분들에게 해결 방법을 드리고 싶습니다. 정답은 바로 레이저제모 입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손등제모를 하는데 있어 레이저제모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 합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털이 깔끔하게 없어진다는 것 입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그것도 한순간적인 것이 아니라 영구적으로 손등제모가 된다는 것으로 이것보다 좋을 수는 없습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그동안 손등에 난 털 때문에 고생하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일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손등제모, 손등 제모


레이저제모로 손등제모를 할 때에는 털을 없애는 것이 주요 목적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 내는 모낭을 없애는 것을 중점으로 봅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레이저 빛으로 털을 쏘아 없애는 동시에 털 끝에서 털을 만드는 모낭을 공격합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모낭이 공격받게 되면 모낭은 제 기능을 잃기 때문에 더 이상 털을 생산해내지 못합니다. 그렇게 되면 손등제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죠.


손등제모, 손등 제모


손등제모를 레이저제모로 하게 되면 단순히 털이 안 나는 것 뿐만 아니라 손등이 부드럽게 하얗게 변하게 됩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그동안 털을 제거 하느라 피부를 괴롭혔던 것들이 없어질 뿐만 아니라 손등에 영양분을 못 주게 방해했던 털들이 없어지기 때문이지요.


손등제모, 손등 제모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손등제모는 쉬워 보이지만 실력도 필요한 제모 입니다.


손등제모, 손등 제모


손등제모를 하실 때에는 제모를 오랫동안 해 왔고 좋은 제모시설이 있는 곳으로 가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14/01/27 - [생각] - 주사기는 너무 무셔

2014/01/27 - [생각] - 청혈을 해독해서 건강을 유지하다

2014/01/27 - [자연] - 우리는 자연으로 돌아가야 한다

2014/01/27 - [이모저모고모] - 다리를 주물러주자!

2014/01/24 - [제모] - 항문제모 어쩌면 좋지?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등제모 이렇게 해보세요!  (30) 2014.01.29
배꼽털제모 이걸어쩌나^^;  (16) 2014.01.28
항문제모 어쩌면 좋지?  (24) 2014.01.24
밑에털제모 어디서? 어떻게?  (8) 2014.01.23
수염을 없애다  (0) 2014.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