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어디에서 오는가

아름다움은 어디에서 오는가

아름다움

아름다움이라는 것은 어디에서 온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매끄러움에서 온다고 생각합니다. 매끈함이야 말로 정말 아름다움을 주는 것이 아닐가요? 여성이던 남성이던 상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움 이라는 것은 원에서 오는 것 입니다. 요즘에 디자인 전쟁을 보게 되면 대부분 둥그렉 가고 있지 각지게 가고 있는 것은 없습니다. 각지게 간다는 것은 거꾸로 간다는 것이죠.

아름다움

기존에 있었던 의자나 핸드폰 컴퓨터와 같은 것들 모두 네모낳게 생겼었습니다. 그 이유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공간의 활용이 그만큼 중요한다는 것입니다.

아름다움

하지만 이제는 공간보다는 아름다움을 생각하면서 둥글둥글한 것을 사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매끈한 것은 사람에게 사랑을 만들어 주기 떄문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사람도 매끄러워야 합니다.

아름다움

이건 마치 각져 있는 얼음이 물로 되면서 아름다움을 만드는 것이 아니락 라고 생각합니다. 얼음도 아름답기는 하지만 물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이죠.

아름다움

몸을 매끈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한 첫번쨰라고 할 수 있는데요. 털을 없애 몸을 매끄럽게 하는 것 입니다.

아름다움

여성분들의 경우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기 위해 레이저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리가 아름다워야 합니다. 요즘에는 짧은 치마를 많이 입고 다리를 내 놓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다리에서 털이 나게 되면 정말 부끄러워 하시죠.

아름다움

물론 양말과 스타킹을 통해 감출 수 있지만 그건 겨울일 뿐 입니다. 여름이 되면 감출 수 없게 되고 부끄러운 털을 보여주게되죠.

아름다움

물론 매번 면도를 할 수 있지만 그건 아름다움이라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다리를 아무리 면도를 한다고 하더라고 분명히 털은 다시 생기게 되고 면도를 함으로써 피부에 상처를 줍니다. 또한 각질이 일어나게 해서 아름다움과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아름다움

그렇기에 꽁꽁감추기 보다는 레이저제모를 통해 털을 없애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털이 이제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털이 계속 나지 않으면 이제 털에 신경쓸 필요가 없기 떄문이죠.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아름다움

그렇기에 아름다움을 위해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고 이제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어 보시는 것이 어떻습니까?

'아름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팔 만들기!  (0) 2013.12.27
냉온교대관리란?  (0) 2013.12.27
결혼할 때 레이저제모는 필수!  (2) 2013.12.19
아름다운 드레스라인을 만들자!  (0) 2013.12.19
만세하는 당당함!  (0) 2013.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