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포지엘리트MPX

남성제모 왜 하는걸까?

남성제모 왜 하는걸까?

남성제모 꼭 필요 합니다!!


남성이 제모를 한다고 하면 의아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굉장히 많은 남자 분들이 영구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남성제모를 하는 이유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이유는 깔끔한 이미지 두번째 이유는 시간 절약 세번째 이유는 위생이라고 말할 수 잇습니다. 이 세가지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를 하면 이미지가 깔끔해 집니다. 털이 많으면 남자다워 보인다는 것은 이제 옛 이야기가 되어버렸습니다. 남성 답다기 보다는 그냥 지저분해 보이기만 합니다. 팔이나 다리에 털이 많으면 산적과 같은 느낌을 주고 진화가 덜 된 느낌을 주어서 털이 많으신 분들은 필수적으로 영구제모를 하고 계십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를 하면 시간이 절약 됩니다. 매일 같이 면도를 하거나 주기적으로 왁싱을 해야 할 필요가 없어진다는 것 입니다. 털을 관리하느라 보내는 시간은 생각보다 굉장히 깁니다. 남성제모의 대표적인 예로 수염면도가 있는데요. 매일 아침 면도를 10분간 한다고 생각해 보면 1년이면 60시간이고 10년이면 600시간 입니다.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시간이죠?


남성제모


남성제모를 하면 위생 면에서 좋아 집니다. 일단 털에 이물질이 묻거나 습기를 머금지 않아서 피부 질환이 없어 집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배변 후 이물질이 묻거나 습기가 차지 않기에 냄새 감소의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의 대표적인 3가지 이점을 설명 드렸습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 맞겠죠? 하지만 제모를 하실 때 제모병원은 정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남성의 제모가 그리 오래 되지도 않았고 여성에 비해 털도 굵고 많을 뿐더러 면적도 넓어 제모의 효과도 떨어지고 가격도 더 높기 때문입니다.


남성제모


보다 전문적으로 남성제모를 하는 곳을 찾고 싶으시다면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고 오랫동안 남성의 제모를 진행해 왔으며,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 XC 처럼 최고급 장비를 이용하는 곳을 찾으셔야 합니다. 한가지 더 더해보자면 여성에 비해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과학적이고 경제적인 패키지가 있는지도 보셔야 합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를 완벽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_^*




2014/04/22 - [제모] - 강남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찾기!

2014/04/21 - [제모] - 남자제모 중요한것은?

2014/04/18 - [제모] - 학생제모 후기 추천 뭘봐야하지?

2014/04/17 - [제모] - 청소년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따로있다!

2014/04/16 - [제모] - 학생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어디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