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움

레이저 털 제모 현명한선택은~?

레이저 털 제모 현명한선택은~?

레이저 털 제모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요즘 영구제모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고 제모를 하는 나이도, 성별도, 부위도 점차 넓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심지어는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남자 분들도 굉장히 많으니까요. 하지만 굉장히 많은 분들이 레이저 털 제모 에서 정말 알아야 할 부분은 모르고 계신다는 것을 아시나요? 오늘은 이러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레이저제모, 레이저털제모, 털제모


레이저 털 제모 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성이라 할 수 있어요. 단순히 레이저를 몇 번 쏘면 털이 없어진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어떤 시술자가 어떤 장비로 시술을 하고 레이저 털 제모 시술 전후에 어떠한 것들을 해주는지에 따라서 시술 횟수가 3회가 될 수도 10회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적은 시술 횟수로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보기 위해선 어떠한 선택을 해야 할까요?


레이저제모, 레이저털제모, 털제모


일단 레이저털제모 를 하신다면 병원을 잘 보셔야 해요. 일단 해당 병원에서 진행하는 성형이나 시술은 어떤 것들이 잇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해왔는지를 말이죠. 해당 병원에서 레이저 털 제모 이외에 다른 시술이나 수술을 한다면 전문성이 분단 될 수 있고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면 경험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이죠. 더군다나 요즘은 레이저제모의 인기가 많아 이곳 저곳에서 시술을 많이 하고 새로 생기기도 해 더욱 조심해야 하죠.


레이저제모, 레이저털제모, 털제모


레이저 털 제모 를 할 때는 장비를 봐야 해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라면 억대를 호가 하는 아포지 MPX 라던가 하버드에서도 사용하는 명품레이저인 라이트쉬어 XC 같은 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이러한 장비들은 피부자극은 줄이고 털을 만드는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 주어서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보여줘요.


레이저제모, 레이저털제모, 털제모


다음으로 레이저 털 제모를 한다면 시술자의 경험을 잘 봐야 해요. 아무래 좋은 병원이라고 하더라도 시술을 하는 분이 초보라면 소용이 없을 거에요. 레이저털제모를 잘하는 시술자를 찾기 위해서는 7년 이상 그리고 매년 2만건 이상의 시술을 하는지 봐야 하고 부위에 따른 특성을 잘 아는지 모기 위해 매년 부위 별 천건 이상 시술을 하는지 보는 것이 좋아요.


레이저제모, 레이저털제모, 털제모


한가지 더 이야기 하자면 레이저 털 제모의 전후 서비스도 굉장히 중요해요. 시술을 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제모전 면도를 해주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고 레이저제모 후 빠르게 쿨링을 한번 더 해주고 좋은 레이저크림을 발라 피부 진정을 시켜주는 것도 굉장히 중요해요. 이러한 부분은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보여주고 부작용을 없애 일상생활을 보다 편하게 만들어줘요.


레이저제모, 레이저털제모, 털제모


레이저 털 제모 는 결코 쉬운 시술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하고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위해서는 단순히 저렴한곳 이나 유명한곳을 찾아 가시기 보다는 제가 말씀드린 전문성 부분을 확실히 체크해 보고 가시는 것이 좋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