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제모크림 현명한선택!!

제모크림 현명한선택!!

제모크림 어떻게 해야 할까?


사람들의 털제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방법들도 굉장히 다양해 졌어요. 초기에 시작되었던 면도나 왁싱을 넘어 요즘에는 제모크림 과 레이저제모 까지도 생기게 되었죠. 기존의 면도나 왁싱은 피부에 자극을 너무 많이 주어서 피부를 상하게 하기에 요즘에는 크림이나 레이저제모 를 많이 하시는데요.



제모크림 의 경우 피부에 직접적으로 주는 자극은 없지만 아무래도 화학 작용이 일어나는 부분이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사람들의 경우 피부의 색이 변하거나 안 좋아 지기도 해요. 또한 제모크림 의 효과가 잘 나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털이 제대로 제거 되지 않는 분들도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아요.


제모크림


반면 제모크림 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저제모 는 털이 아닌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해주어서 영구제모가 되는 시술로 제모크림 처럼 매번 해주어야 할 필요가 없어 더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죠? 다만 레이저제모 도 어디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시술 효과가 크게 차이 나기 때문에 가능하면 전문성이 있는 곳을 가는 것이 좋아요.


제모크림


레이저제모의 전문성은 크게 시술자와 장비로 볼 수 있는데요. 시술을 하시는 분이 시술을 받는 분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게 시술을 해주어야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가 나와 제모크림 을 사용하지 않아도 털이 없어진다고 해요. 간단하게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제모만 하시는 분이 좋고 매년 2만건 이상 부위별 천건 이상씩 진행해오신 분을 찾으면 돼요.


제모크림


시술 장비는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피부와 모낭에 주는 자극이 다르고 피부를 통과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각 상황에 맞는 좋은 장비를 이용해야 제모크림 없이 깔끔함 피부와 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좋은 장비로는 빠르고 피부 자극이 적은 억대의 장비인 아포지 mpx 두꺼운 털도 강하게 공격하여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는 라이트쉬어xc 가 있어요.


제모크림


레이저제모가 제모크림에 비해 비용이 높아 부담스럽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사실 장기적으로 본다면 영구제모가 되기에 훨씬 저렴한 부분이고 이러한 부분은 제모크림 을 사용해 오던 시술 부위와 각 부위에 맞는 영구제모가 되는 시술 횟수로 묶인 맞춤 패키지를 통해 진행하시면 과학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모크림


제모크림 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어떤게 좋은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21세기의 제모 방법인 레이저제모를 설명드리고 좋은 효과를 위해 봐야 할 부분을 설명 드렸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모두 보고 가시기에는 힘들 것 같다고요? 그렇다면 오랫동안 이러한 부분을 만족 시키기 위해 제모 하나만 해온 여기로 오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_^)



2015/01/12 - [여성안면제모] - 눈썹제모 인상바꾸기~!

2015/01/09 - [콧속털 항문제모] - 코털 없애버리세요!~

2015/01/08 - [제모] - 이마라인교정 어떻게할까??

2015/01/06 - [여자다리제모] - 다리털 너무싫다면?

2015/01/05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인생이바뀐다!!




'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모 하러 오는 이유  (18) 2015.01.29
제모왁스 찾기힘들죠~?  (8) 2015.01.14
이마라인교정 어떻게할까??  (12) 2015.01.08
영구제모 남자 여성 모두해요~  (10) 2015.01.07
남자제모 피할수 없다!  (16) 2014.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