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찾으세요?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찾으세요?

아플것같은 브라질리언왁싱은 안녕!!

사람들은 브라질리언왁싱 하면 예전의 파스를 생각하실 것입니다. 요즘 잘 떼어지는 파스말고, 얇은 셀로판테이프에 붙여나오던, 전체가 끈끈한 파스 말입니다. 그때도 보면 붙일때는 시원했지만 뗄때마다 입을 막고 참았던 기억나시죠? 털을 뽑던 도구 같기도 했구요. 이런 기억때문인지 브라질리언왁싱 하면 자꾸 아팠던 기억만 떠올라서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할까 자꾸 망설여지게 됩니다. 



면도도 해보다가 깔끔하게 안되어서 다시 브라질리언왁싱 도 해보았지만 너무 아파서 고민고민하다가 오시는 곳이 브라질리언제모 병원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과 브라질리언제모 를 원하시는 분들 모두 음털, 회음부털, 항문털이 더이상 올라오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은 같습니다. 



그렇지만 아쉽게도 브라질리언왁싱 후에는 털이 완전히 뽑히지 않고, 잘려지거나 끊어져서 때로는 모낭이 빠진것 처럼 보이지만 , 시간이 지나면 다시 왕성하게 올라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번이라면 참을 만 하겠지만, 피부도 같이 뜯겨져 나가는 경우도 있어서 여러번 하기에는 왠지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브라질리언제모를 받으시는 고객분들중에 상당수는 브라질리언왁싱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겨드랑이제모나 종아리제모보다 브라질리언제모가 아프기는 하지만 브라질리언왁싱에 비하면 아픈것은 훨씬 덜 하다고 말씀하십니다. 



또한 브라질리언제모를 시작하면 3~4회때까지는 털의 양이 많아서 제모를 할 때마다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 이후에는 털의 양이 많이 줄어들고, 털도 많이 얇아져서 제모하기도 편하고 생활이 훨씬 편해졌다고 하시더군요.



접촉성피부염처럼 피부 자극이 심하더라도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다면, 자신감이 생긴다면... 이런 생각으로 브라질리언왁싱을 선택하셨다면 이제는 브라질리언제모로 바꿔보세요. 



눈물날 정도로 아픔을 참고 하는 것도 몇번이니까요. 덜 아프고, 나중에는 브라질리언왁싱을 하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브라질리언제모니까요.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제모는 인터넷검색만으로는 알기 힘든 시술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라면 차라리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세요. 



머리속으로만 생각해서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제모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궁금하다면 강남역 11번 출구 앞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인터넷에서 듣지 못하던 많은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제모 정보를 같이 공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015/02/04 - [제모] -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어디있나요?

2015/02/03 - [배 가슴제모] - 흉부제모 는웨딩의 기본

2015/02/02 - [배 가슴제모] - 아직도 등털 때문에 고민이세요?

2015/01/31 - [제모] - 제모잘하는병원 의 조건

2015/01/29 - [제모] - 제모 하러 오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