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선택하셨나요?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선택하셨나요?

가장 안전한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을 골라보자.^^

여름이 되고, 옷이 얇아지면 모두들 야외수영장 놀러갈 생각을 합니다. 올해 워터파크는 어떻게 변했을까요?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많이 생겼을까? 이런 고민하기 전에 워터파크에 입고갈 옷부터 그리고 비키니라인제모방법부터 찾아봐야겠죠. 어떤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이 가장 안전할까요? 



일단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은 면도입니다. 가장 간편하고도 쉬운 방법이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면도를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비키니라인주변에 거뭇거뭇하게 모공주변에 색소침착이 생겨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면도날에 베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한때는 비키니라인방법으로 비키니왁싱을 많이 하기도 했습니다. 좀 끈끈하고 뜨겁긴 하지만 좀 뽑히는 느낌이라서 좋아했습니다. 그렇지만 끈끈한 것이 남아있기도 하고, 때로는 얕은 화상이 생기기도 해서 난감할 때가 많습니다. 



특히 팔다리보다 비키니라인에 생긴 화상자국이나 상처자국은 유난히도 안타깝습니다.  상처치유되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죠. 보통때도 뾰루지가 잘 난다면, 어떤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을 선택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안전한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을 선택해야겠죠?



요즘은 비키니라인제모방법중 레이저제모로 하는 제모가 가장 안전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제모레이저로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터뜨리는 것으로 털이 검고 굵은 비키니라인제모는 제모효과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피부가 예민한 만큼 그리고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발모력이 강한만큼 비키니라인제모가 쉬운 것만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제대로된 파장대를 만들어내는 제모전용레이저로, 제모경험이 많은 제모병원에서 시술경험많은 의료진에게 비키니라인제모를 받는다면 비키니라인제모방법중 가장 안심하고 받으실 수 있을것입니다.  



비키니라인제모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자만, 피부에도 가장 무리가 없고, 면도자국도 없는 레이저제모를 선택해 보세요. 5회에서 7회정도면 굵은 어느정도 정리는 가능할 것입니다. 강남역 어느 제모병원에서는 비키니라인제모가격에 겨드랑이제모를 무료로 해 드린다고 하니, 여성분들은 꼭 참고해 보세요. 또 다른 비키니라인제모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비키니라인제모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



2015/04/06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로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2015/04/03 - [제모] - 당연한 여의사제모!!

2015/04/02 - [제모] - 남자제모병원 무슨 기준으로?

2015/04/01 - [제모] - 신사역제모, 압구정제모 정답은 여기~

2015/03/31 - [제모] - 팔털제모 이제부터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