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이마제모-답답한 인상에서 탈피

이마제모-답답한 인상에서 탈피

시원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이마제모가 필수

사람들의 첫인상 5초안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를 통해서도 이루어지지만 직접 만나 이야기하는 가운데 이루어지는 그 사람에 대한 총체적인 평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에 대한 아무런 정보가 없다면 아쉽게도 사람들의 가치관으로 바라보게 되고 판단할 것입니다. 그래서 통념적인 좋은 인상은 넓고 동그란 이마를 선호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마제모를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이마제모는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사실 좁은 이마는 그 사람을 처음 볼때 답답하고 꽉 막힌 사람처럼 보게 만듭니다. 사람들에게는 본인 머리속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려고 한답니다. 첫인상이 큰영향을 주면서 잘 바뀌지 않는 않는다는 것이죠. 일단 한번 심어진 좋은 인상은 조그만한 잘못에는 무너지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이들에게는 꼭 필요하겠죠? 이마제모 가요.



모든 면에서 월등하게 잘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겠지만, 잘하는 몇몇을 빼놓고는 나머지는 비슷할 때가 많습니다. 사실 면접시험이라는 관문도 있구요. 그래서 1년이라는 기간을 준비하면서 이마제모를 합니다. 



이마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마에 있는 머리카락은 온몸에서 가장 굵고, 빨리 자라 올라오는 털입니다. 남자분들 한달에 한번정도 이발하시죠? 한달에 잘려나간 만큼 올라오는 것이니까요.



이마제모를 통해서 어떤 모낭은 한번에 없어지고 하고, 나머지 영향을 받은 모낭은 힘이 없어져서 조금 느리게 올라옵니다. 때로는 이마제모때 털이 빠져 있던 상태라면 전혀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평소와 다름없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모낭이 없어질때도 일직선으로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무작위로 없어집니다. 그래도 원하는 라인까지만 계속 이마제모를 하기때문에 큰 라인은 조금 어색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1년정도동안 이마제모를 하면서 마지막순간에는 큰 라인 앞에 남겨진 잔머리를 남겨두는 분들도 계십니다. 좀 더 자연스러워 보이라구요. 이마라인은 인상을 바꿔주는 첫번째 작업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이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자연스러운 이마제모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  



2015/04/14 - [제모] - 강남영구제모-조금 덜 아프고 싶다.

2015/04/13 - [제모] - 남자제모가격분석

2015/04/10 - [비키리라인제모] - 착한 비키니라인제모비용 찾기!!

2015/04/07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선택하셨나요?

2015/04/06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로 비호감에서 호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