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팔제모- 악세사리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팔제모- 악세사리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손목에도 패션을 심어주는 팔제모

요즘은 시계를 차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이 없죠? 핸드폰을 늘 가지고 다니다보니, 팔에는 팔찌를 여러개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팔제모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 팔찌조차 제대로 해볼수가 없죠? 팔털에 자꾸 끼는 악세사리때문에요. 여러개를 해보기도 전에 팔털이 끼어서 난처하셨죠? 이제는 팔제모하시고 쇼핑하자구요.~



여자들만 팔제모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남성들도 요즘 한쪽에는 스마트워치 다른한쪽은 간단한 악세사리를 하는 경우들이 늘고 있습니다. 물론 와이셔츠입고 출근할 때말고라도, 주말에 캐주얼차림으로 외출할때 은근히 멋을 내고 싶을때 필요합니다. 



팔제모 간단할까요? 힘들지는 않을까요? 아픈거 못참는데 팔제모는 할만 할까요? 물론 할만합니다. 사실 팔제모하면서 따끔따끔하게 느끼는 곳은 뼈 바로 위에 있는털, 굵고 검은털입니다. 팔제모의 범위는 다른부위에 비해서 작고, 털의 굵기도 얇기 때문에 고통을 느끼는 정도는 아닙니다. 살짝 따끔따끔함 정도입니다. 



팔제모를 받는 어떤 남자분들은 심지어 잠깐 주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모효과는 어떨까요? 팔제모는 제모효과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피부가 하얗고, 털의 굵은 경우 제모효과는 더욱 좋습니다. 



팔제모는 얼마마다 한번씩 제모하면 좋을까요? 6주전후정도의 주기로 팔제모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털이 생겨나서, 자라나고 빠지고 다시 생길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그 정도입니다. 대신 아플것을 걱정해서 너무 약하게, 또는 제모레이저를 제대로 제대로 고르지 못하면 팔털이 얇아지기만 하고 더이상 변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이때 팔제모를 할때는 선크림으로 팔을 관리하셔야 합니다. 긴소매를 입을때는 괜챦지만, 한 낮에 외출할때는 제모하자마자 며칠동안은 선크림을 바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색이 검게 되면 다음번 제모할때 레이저강도가 낮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팔부위가 햇빛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은근 많기 때문에, 간지럽고, 붉게 될 수 있으므로 팔제모를 할때는 외출시에 조금씩 바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팔제모를 성심껏 상담해 드립니다. 



2015/05/20 - [제모] - 강남역제모가격- 뭔가 다른가?

2015/05/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턱수염제모 후기- 뾰루지, 피 그리고 수염

2015/05/18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영구제모- 가장 궁금한 점은?

2015/05/15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후기-자연스러운 느낌이 좋다!!

2015/05/14 - [남자수염제모] - 합리적인 수염제모비용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