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

더이상 늦출 수 없는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 도 이왕 한다고 생각했으면 제모효과와 비교해 볼때, 지금쯤은 시작해야 레이저제모 비용 대비 제모효과를 가장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노출의 계절이 끝난다음 레이저제모를 하면 좀 아쉬운 생각이 드시겠죠? 지금부터 시작하면 지금도 깔끔하고, 여름끝날때에도 계속해서 깔끔하니까 충분히 할 만 하겠죠?



여성분들의 경우 겨드랑이는 1년내내 관리해야하고, 비키니제모는 최소한 여름과 여름전후조금더 그리고 종아리제모나 다리제모는 봄, 여름, 가을 모두 관리를 해야하는 부위입니다. 사계절중 최소한 두계절이상 계속 관리를 해야 한다면 레이저제모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좀 더 편안할 것입니다. 



레이저제모 대신 면도나 왁싱을 한다면 그것도 비용이 발생할 것입니다. 면도폼, 면도기 그리고 연고값이 들어가겠죠. 아무래도 면도나 왁싱이란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면도칼에 베이거나 뾰루지 올라올때가 많쟎아요. 차라리 레이저제모로 모낭을 없애보세요.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없애는 것이 레이저제모입니다.레이저제모는 모낭이 굵을수록, 검을수록 제모효과가 좋습니다. 그래서 한국인의 경우 제모효과가 뚜렷하게 잘 나타나는 편입니다. 



레이저제모는 이런면에서 추천해 드릴 만 합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면도후 모낭염에 시달리는 분조차도 레이저제모는 가능합니다. 오히려 이런분들은 레이저제모를 해서 모낭을 없애야 간지러움도 없어지고, 모낭염도 덜 생길 수 있습니다. 



좀 더 좋은 레이저제모 효과를 얻기위해서는 레이저제모후 반드시 레이저크림을 잘 바르시기 바랍니다. 특히 얼굴제모나 비키니제모, 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피부가 예민한 만큼 처음에 붉은 기운을 가라앉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레이저제모하면서 기본적인 쿨링을 해주지만, 레이저제모후에도 추가적인 쿨링이 필요합니다. 쿨링후에 다시 뜨거운 사우나나 목욕탕에 들어가면 가라앉았던 모낭반응들이 다시 올라와서 붉고, 간지러울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레이저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4/22 - [제모] -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

2015/04/21 - [제모] -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

2015/04/20 - [비키리라인제모] -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

2015/04/17 - [콧속털 항문제모] -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

2015/04/1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제모잘하는곳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