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

레이저제모로 비키니제모 해결해 보세요.~

유행따라 조금씩 변경하는 털관리도 있고, 유행 상관없이 정리하고 싶은 털관리도 있습니다. 여성이라면 한번쯤 더 생각하는 털관리가 있죠? 아무래도 비키니제모 일 것입니다. 일단은 셀프 비키니제모 로 면도를 선택할 것입니다. 자주 면도하다보면, 다른 셀프 비키니제모를 생각해 보실 것입니다.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제모를 생각해 보세요. 자주하는 면도는 귀챦고, 가끔하는 왁싱은 아프고 상처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찾아내는 비키니제모 방법이 레이저제모입니다. 



단순하게 털을 잘라내는 것이 면도나 왁싱이라면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제모는 모낭을 없애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모낭을 터뜨리는 것입니다. 



비키니털은 온몸에서 두꺼운 편에 속합니다. 모낭속에 멜라닌색소가 많아서 모낭반응도 크고, 비키니제모의 결과도 좋은 편입니다. 셀프 비키니제모 와는 틀린 제모결과를 보여주는 것이죠. 



비키니제모에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모가 어느정도 완성된 다음에도 조금씩 비키니털이 올라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2차성징이 나타나면서 올라온 털이 온몸에서 몇군데 있지요? 겨드랑이털, 브라질리언부위의 털입니다. 이런 털들은 성호르몬이 있는 한 조금씩은 올라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비키니제모를 하는 것이 비용면에서 부담되시나요? 물론 면도가 처음에는 비용면에서 저렴합니다. 그렇지만 똑같은 비용이 계속 들어가고, 시간도 계속 필요하게 되지요. 이런면에서 비키니제모를 선호하는 것입니다. 



여성들의 비키니제모는 최소한 5회이상은 필요합니다. 여성들의 5회 패키지는 평일에 방문하면 반가격에도 가능합니다. 또한 겨드랑이제모는 무료로 시술 가능하시구요. 여성들에게는 여의사제모가 필수이니까 걱정하지말구 시작해 보세요.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비키니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4/17 - [콧속털 항문제모] -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

2015/04/1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제모잘하는곳 찾기!!

2015/04/15 - [제모] - 이마제모-답답한 인상에서 탈피

2015/04/14 - [제모] - 강남영구제모-조금 덜 아프고 싶다.

2015/04/13 - [제모] - 남자제모가격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