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와왁싱- 첫선택은 제대로 시작

비키니와왁싱- 첫선택은 제대로 시작

어떻게든 시작하고 싶다면 비키니왁싱 말고 비키니제모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니까 이제는 더이상 선택하느라 시간 낭비하지 말고, 어쨋든 시작해보자는 생각 많이 드시죠? 고민만 하다가 비키니왁싱이든, 비키니제모든 어떤것도 못하고 시간이 갈 것 같아서요. 그래요. 어떻게든 시작하고 싶다면 이제는 비키니왁싱 말고 비키니제모로 비키니관리를 하자구요.



한때는 비키니왁싱 가격 과 비키니제모 가격의 차이가 컸습니다. 그렇지만 레이저제모가격이 저렴해 지고, 특히 비키니제모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이제는 여러가지 신경 덜 쓰는 비키니제모를 선택하고 계시네요.



비키니제모 나 비키니왁싱의 경우 2차성징과 함께 올라온 털을 관리하는 비키니관리방법입니다. 그렇지만 비키니왁싱은 꾸준한 관리, 끝이 없는 관리가 기본이고, 비키니제모는 털을 없애는 것으로 끝은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모낭이 없어지는 곳도 있고, 모낭이 손상을 받아서 다음번에 좀 더 늦게 올라오게 되는 것이죠. 대신 비키니왁싱은 처음은 털이 빠진 모습에 감탄하지만 다시 올라와서 또 힘든 작업을 계속해서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비키니왁싱 후에는 그날 털이 빠지면서 모공에 뾰루지나 세균감염으로 염증이 생길까봐 조심하고, 때로는 약을 먹기도 합니다. 비키니제모는 면도한 정도의 느낌으로 그날 모두 빠지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정도 동안 조금씩 빠집니다. 



비키니제모도 비키니왁싱처럼 접촉성피부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거친 옷감이나, 뜨거운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약한상태에서 다른사람의 균이 쉽게 들어 올 수 있음으로 공중목욕탕이나 사우나등을 하루, 이틀 피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해 드리는 것이구요.



대신 비키니제모는 제모후 각질관리에 보습정도를 권해드립니다. 피부에 스크래치를 주는 각질관리보다는 보습크림 바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비키니왁싱의 경우 각질이 쌓이면서 피부안쪽으로 털이 자라나는 현상을 막기위해 계속적인 스크럽을 권하기도 합니다. 비키니왁싱, 비키니제모 모두 정신없고, 어떤 것이든 찜해서 시작하고 싶다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염증이 나도 안전하게 치료해 줄 수 있는 병원에서 비키니관리 처음 시작하세요.~ 



2015/04/27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1년전 내 모습은 안녕!!

2015/04/24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

2015/04/23 - [제모] -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

2015/04/22 - [제모] -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

2015/04/21 - [제모] -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