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

핫팬츠를 입을 준비, 다리제모로 시작하세요.~

이제는 아무리 추위를 타는 사람들도 보일러를 잘 작동않게 되죠. 그만큼 봄은 어느덧 옆자리에 와서 있습니다. 이러다가는 바로 여름으로 넘어갈 것 같구요, 바지가 짧아질 준비 되셨나요? 이제는 다리제모로 슬슬 준비하셔야죠? 여름이 한창일 때보다 지금이 조금 더 수월하십니다. 



다리제모 한번 하고 나면 다리를 만질때 손에 느껴지는 감촉때문에 좀 더 깔끔하게 한번씩 더 하는 것 같습니다. 다리제모를 하면서 털도 없어지고, 늦게 올라오기도 하지만 털이 좀 더 얇아지기 때문에 딱딱했던 촉감이 부드러운 촉감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털이 두꺼울 때 확실하게 레이저제모를 해야 합니다. 털만 얇아지는 것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리제모를 할때 제모만 가능하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낭을 정확하게 공격하여 털을 없애는 것 그것이 다리제모의 목표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는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털이 굵을 때는 멜라닌색소도 많은 만큼 에너지흡수도 높고, 반응도 큽니다.그래서 공격을 받아서 털이 힘이 없을 때, 주기적으로 공격해야 털이 확실하게 없어질 수 있습니다. 



다리털이 힘이 생기고, 재생이 되고 나면 다시 전단계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다리제모만큼 다리제모비용도 걱정이 되신다면, 처음부터 제대로 된 제모레이저로 모낭을 터뜨리고, 재생되지 못하고 떨어져 나갈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다리제모를 해야 다리제모비용도 절약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다리제모는 두가지 정도 경우가 있습니다. 종아리와 경계선이 없을 만큼, 반바지 입어서 티가 조금 덜 날 만큼 허벅지를 제모하는 분들은 종아리, 무릎제모는 기본5회이상, 그리고 허벅지제모는 3회정도는 하셔야 할 것입니다. 



대신 종아리제모만큼 허벅지도 제모효과를 얻고 싶다면 허벅지제모는 종아리제모보다는 1~2회정도 더 필요합니다. 깔끔함을 원한다면 종아리제모도 추가횟수가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더 할 지의 여부는 처음 다리제모를 시작한다음 8개월정도 뒤에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궁금하신점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2015/04/23 - [제모] -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

2015/04/22 - [제모] - 이마라인제모-시원스러운 이마만들기!!

2015/04/21 - [제모] - 뒷목제모 영구제모비용 알아보세요~

2015/04/20 - [비키리라인제모] - 셀프 비키니제모 만 하고계셨나요?

2015/04/17 - [콧속털 항문제모] - 완벽한 첫인상은 콧털제거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