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제모- 남들은 어떻게 시작하지요?

다리제모- 남들은 어떻게 시작하지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다리제모

혹시 나만 다리제모 를 고민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나말고도 여러사람이 고민하고, 시술받고 있는 제모가 바로 다리제모 입니다. 아무래도 다른사람들의 이목을 생각하다보니 처음부터 걱정되지요? 제모병원에 오시면 남자분이든, 여자분이든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걱정마시고, 쑥스러워하지 마시고 다리제모 시작하세요.~ 



일단은 다리제모 하러 오시는 분들은 상담부터 시작하십니다. 인터넷통해서 많이 검색해 보아도, 다리제모에 대해 잘못된 지식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처음부터 제대로 알고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다리제모를 하려면 어느정도까지 털이 남아도 될지 한번쯤은 생각해 두셔야 합니다. 당장 정확하지 않다면 여성들의 경우 일단 종아리제모기준 5번정도에 허벅지제모 3회이상을 추천합니다. 털의 굵기에 따라 제모횟수가 틀려지기 때문에 같은 다리제모라도 종아리제모가 허벅지제모보다 효과가 좀 더 빨리 나타납니다. 



남성의 다리제모라면 털에 많이 민감하다면, 털이 보통이상이라면 6회이상을 권해 드리고, 아직 정확하게 모르겠다면 일단 3회정도 추천해 드립니다. 남성들의 경우 깔끔하게 한개도 없는 정도가 아니라 남들만큼만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이왕 시작한 다리제모 효과를 높이려면 제모 한다음 몇가지는 주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낭이 박혀있는 털은 뽑지 마시고, 너무 뜨거운 곳 예를 들어 사우나나 찜질방을 2~3일정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레이저가 빛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꾸는 것이기때문에 제모후 쿨링된 상태에서 다시 열감이 있게 만들면 덧나기 쉽습니다. 



간단하게는 까칠한 옷감의 옷은 피하는 것이 좋고, 레이저크림을 털이 많은 부분에 조금씩이라도 발라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의외로 다리제모는 모낭염이 발생하기 쉬운 곳입니다. 다리제모후 청바지입고, 승마하다가 모낭염에 접촉성피부염까지 생겨서 오는 경우도 있구요.



다리제모는 다리제모 시간도 짧고, 제모가격대비 제모효과도 높은 편입니다. 어렸을 때 부터 있던 털이라서 완전히 없어지고 나면 다시 올라올 확률도 적구요. 남들의 다리제모가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다리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5/06 - [남자다리제모] - 압구정종아리제모 꼼꼼하게 비교하셨나요?

2015/05/04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가격, 제모결과도 만족해요~

2015/05/01 - [배 가슴제모] - 남자배털 제모- "왕"자를 보여주세요

2015/04/30 - [브라질리언제모] - 남성브라질리언왁싱-생활속의 편리함

2015/04/29 - [남자수염제모] - 얼굴수염제모-1년뒤 모습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