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성브라질리언왁싱-생활속의 편리함

남성브라질리언왁싱-생활속의 편리함

남들이 알수없는 불편함은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대신 남성브라질리언제모

생각보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이라고 하면 일단 색안경 준비하고 생각하는분들 많으시죠? 그렇지만 요즘하는 남성브라질리언제모는 진짜 꼭 필요해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해서 제모병원을 찾는 남성들이 오히려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대신 남성브라질리언제모는 치료의 목적으로, 좀 더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방문합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이나 남성브라질리언제모나 제모하는 부위는 같습니다. 음모, 회음부,항문까지 포함합니다. 물론 피부도 얇고, 다른 부위에 비해 검고, 털도 굵고 많습니다. 언뜻보기에도 시술하기 힘든 부위이구요.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은 피부에 따뜻한 왁싱젤을 바르고 천을 덧대어서 파스처럼 떼어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피부가 같이 벗겨지기도 하고 때로는 약한 확상도 입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낭을 근본적으로 없애는 것이 아니고, 털을 잘라내는 이유때문에 완벽한 시술은 아닙니다. 



반면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대신 요즘 인기가 있는 남성브라질리언제모는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를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물론 성호른몬때문에 올라오는 브라질리언제모부위는 완벽하게 없앨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털은 없어지고, 남아있는 털도 지금보다는 훨씬 얇은 상태로 부드럽게 남게 됩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이나 남성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이유는 생각과는 다를 때가 많습니다. 속옷 안에 털이 많은 경우 땀이 차면서 피부가 쓸리게 되고, 피부염이 생기면서 아픕니다. 또한 걸을 때에도 항문근처의 굵은 털 때문에 피부가 아파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냄새도 같이 나구요.



또한 비키니라인까지 많은 털이 연결되어 있어, 수영복을 입을 때도 민망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이나 남성브라질리어제모의 경우 허벅지까지 나비모양으로 털이 확장되어 올라와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분들의 경우 허벅지제모까지 같이 하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팔다리왁싱을 할때에도 모공에 염증이 날까 많이들 걱정하시면 왁싱을 합니다. 하물며 남성브라질리언왁싱을 할때는 걱정이 더 하시겠죠? 이 부위는 염증이 나면 비뇨기과를 가야하구요. 처음부터 모낭을 없앨 수 있는 그리고 염증걱정을 덜 할 수 있는 계속 반복해서 몇년을 해야하는, 결국에는 모공이 늘어나 있는 남성브라질리언왁싱보다는 깔끔한 남성브라질리언제모로 시작해 보세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2015/04/29 - [남자수염제모] - 얼굴수염제모-1년뒤 모습 기대된다!!

2015/04/28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와왁싱- 첫선택은 제대로 시작

2015/04/27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 1년전 내 모습은 안녕!!

2015/04/24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지금은 준비할 때

2015/04/23 - [제모] - 레이저제모 이제는 시작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