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회음부제모-이제는 편안하게 하세요~

회음부제모-이제는 편안하게 하세요~

비키니라인제모 하면서 가장 많이 고민하는 회음부제모

회음부제모를 고민하는 분들은 처음부터 고민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비키니라인제모를 상담하러 왔다가, 브라질리언제모를 고민하면서 왔다가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키니라인제모는 속옷의 앞부분만 간단하게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회음부제모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하는 것이지요.~



사람들의 털의 양상은 너무나도 다릅니다. 온 몸에 털이 많아도 수염이 별로 없는 남자분들도 있고, 수염은 별로 없는데 허벅지와 성기주변으로 털이 수북한 분들도 많습니다. 여성의 경우 비키니라인주변과 연결되어 털들이 계속 연결되는 경우 차라리 음모제모와 회음부제모로 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여성의 경우라면 회음부제모를 하면 남들은 별로 못알아 볼 수 있습니다. 사우나를 가거나, 물놀이를 갈때도 본인만 알뿐 남들은 정확하게 알기 힘듭니다. 대신 일상생활에서는 남들에게는 자랑하지 못하지만 여러가지 편한 점들도 있구요.



보통 여성질환을 자주 겪는 여성의 경우 회음부제모를 하면 질염이 줄어드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여성의 경우 요도가 짧기 때문에 워낙 감염되기도 쉬워서 산부인과에서 위생상 권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생리때도 깔끔하고 편합니다. 



반면 남성의 경우 음낭을 포함하여 항문전까지 제모를 회음부제모라고 합니다. 남성분들이 굳이 이런 제모를 왜 할까 생각이 들지만 많은 남성분들이 원합니다. 이유는 습하기도 하고, 털들끼리 스치면서 피부가 아프기때문에 많이 하십니다. 



터키나 다른 서양나라에서는 군대에서 회음부제모를 포함한 브라질리언제모를 공식적으로 면도하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생상 문제인 것이지요. 사실 외국에서는 많은 성인 남성분들이 제모를 하십니다. 털이 검지 않다면 레이저제모가 힘들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어도 어쩔 수 없이 왁싱이나 면도방법을 사용하구요.



남성에게도 여성에게도 회음부제모는 이제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제모가 아닙니다. 위생상 필요하고, 미용상 필요하고 왁싱이나 면도보다 안전하기 때문에 선택되는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회음부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5/26 - [제모] - 손제모, 손등제모 로 네일아트 완성

2015/05/22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제모- 댄디한 스타일을 찾고 계신가요?

2015/05/21 - [제모] - 팔제모- 악세사리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2015/05/20 - [제모] - 강남역제모가격- 뭔가 다른가?

2015/05/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턱수염제모 후기- 뾰루지, 피 그리고 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