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제모 예뻐졌다!

비키니라인제모 예뻐졌다!

비키니라인제모 예쁘게 라인 만들기

핫한 여름 비키니라인제모의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요즘 각종 쇼핑몰에선 너무너무 예쁜 비키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걱정이 앞섭니다. 비키니를 입자니 지저분하게 팬티선 밖으로 삐져나오는 털들을 감당할 수 없어 자신감이 뚝떨어집니다.ㅜㅜ



그래서 비키니라인제모를 예쁘게 하기에 앞서! 몇가지 중요한 팁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셀프비키니라인제모라고 해서 왁싱도구, 가정용제모기 같은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겨드랑이같이 쉽게 내가 보면서 할수 있는 부위가 아니어서 목도 아프고 눈도 아프고 라인도 예쁘게 되는게 아니라 삐뚫어 지는 경우가 많아요. 또 위생적이지 못하거나 내 피부와 맞지 않아 착색되거나 트러블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병원에서 의사선생님이 직접 시술을 해주시는 레이저로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를 추천해드립니다. 요즘은 여자나 남자나 비키니라인제모를 많이 하는데요.

다른성별의 예를 들면 여잔데 남자원장님께 남잔데 여자원장님께 시술을 받아야 한다면 얼마나 민망할까요..?? 그래서 동성의 원장님이 계시는 곳을 찾아보고 가는게 민망함을 더는 방법입니다^^



시술베드에 누운채로 5~10분 정도만 편안하게 있으면 예쁜라인대로 비키니라인제모가 끝납니다. 비키니라인제모를 예쁘게 하려면 일단 원장님시술력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레이저제모를 수년간 해오신 원장님은 시술후 반응이 어떻게 나올지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접해보셨기 때문에 시술 후 반응에 대한 관리도 꼼꼼히 진행해 주십니다.



그리고 비키니라인제모를 셀프로 하던 분들은 레이저제모비용이 가격적으로 부담이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요즘은 저렴한 패키지구성도 많이 나와있고 병원에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을 때는 집에서 혼자 할때 생길 수 있는 부작용들을 최소화 시키고 사후 관리 까지 다 포함되어 있는 비용이니 그렇게 꼭 비싸지만은 않은 비용 같습니다.



또 비키니라인제모를 하면 겨드랑이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는곳도 있어서 더욱더 저렴하고 금상첨화 입니다! 병원에서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는 제모전용 명품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공중조사방식이어서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쿨러가 달려있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쿨링 효과 까지 더해져 혼자할때보다 아픔이 덜합니다.



올여름 비키니를 입기위해서는 한시라도 빨리 비키니라인제모를 하는게 좋습니다. 5~7회는 해야 깔끔하지만 3~4번정도 해도 관리하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점차점차 털이 얇아지고 면도했을때 까맣게 남아있는 라인이 어느정도 잡히기 때문에 면도로 관리하기도 쉬워집니다. 비키니라인제모 예쁘게 하는 방법 알았으니 빨리 비키니라인제모 상담 받으러 가자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2015/07/08 - [제모] - 제모 는 제모전문병원 에서 시작하세요!

2015/07/07 - [제모] - 레이저제모- 여름에는 필수!!

2015/07/06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정말 쓸모있다!!

2015/07/03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가 필요하다면~

2015/07/02 - [남자다리제모] - 쓸모있는 다리제모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