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셀프제모 조심하세요!!

비키니라인셀프제모 조심하세요!!

집에서 하는 비키니라인 셀프제모의 한계

비키니라인제모를 병원에 가기는 좀 쑥쓰럽고, 민망하기도 해서 집에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를 하고 계셨나요? 왠지 내 나이는 없을 것 같아서 그러셨나요? 집에서만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를 하셨던 분들이 제모병원을 찾아 비키니라인제모를 하고계신데, 20대에서 40대까지 골고루 오시는 편입니다. 



몸매유지를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수영을 시작하셨나요? 수영장 샤워실에서 남들은 깔끔한 본인만 정리가 되어있지 않아서 난처하셨나요? 왠지 수영장 터줏대감 할머니께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를 운운할까봐 겁나셨나요?



예전에는 여성용 면도기를 구입해서 집에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를 했습니다. 집안에 있는 남자분들의 쉐이빙폼을 사용해서요.~ 그래서인지 몸에서 남자냄새가 나는 것 같았죠? 해보니까 생각보다 힘들지 않던가요?



여성의 몸이던, 남성의 몸이던 비키니라인을 잡을 때 힘이 듭니다. 몸이 곡선으로 되어 있고, 혈관이 밖으로 보이다보니 칼을 갖다 데는것은 좀 무섭기도 했을 것입니다. 또한 비키니라인 셀프제모하다가 칼에 베인적도 있으실 것이구요.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를 오랬동안 하다보면 비키니라인이 지저분해 질 수 있습니다. 남자분들 수염 면도자국처럼 비키니라인에 거뭇거뭇하게 얼룩이 보이기도 하고, 모공이 늘어져서 할머니 피부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또 칼에 베인 예리한 상처도 보이구요.~



예전의 비키니라인 피부로 돌아가려면 우선 비키니라인 셀프제모부터 멈추셔야 합니다. 피부에 자극이 되면 될수록 피부는 덧나기 쉽고, 그 상처나 색은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대신에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를 권해드립니다. 레이저제모 로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는 모낭을 공격해서 없애는데 목적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털의 갯수도 없어지고, 털의 굵기도 얇아집니다. 또한 색에 반응하는 레이저이기 때문에 오히려 거뭇한 색에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2015/07/21 - [남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이쯤은 되어야 엄지척!!

2015/07/20 - [전신제모] - 팔다리제모 예쁘게 하고 여름휴가 가자!!

2015/07/16 - [제모] - 팔제모가격 찾는데 성공했다!!

2015/07/14 - [전신제모] - 털과 마지막 인사하고 싶다면 전신제모추천!

2015/07/13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여름에는 꼭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