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다리털제모 일찍하면 할수록 이득!!

다리털제모 일찍하면 할수록 이득!!

다리털제모 는 빨리 할수록 후회하지 않아요.~

여름이 되면 생각나고, 바람이 불면 하지 말까, 내년에 하자 라고 하는 것이 다리털제모입니다. 더워질때는 특히나 아쉬운 제모가 다리털제모인 것이죠.그렇지만 요즘은 사시사철 운동을 즐기고, 여행을 가기때문에 다리털제모 하고 싶다면 빨리 시작해서 제모효과 쭈욱 오랫동안 누리세요.~



다른부위제모에 비해서 다리털제모는 먼저하면 할 수록 좋다고 강추하는 이유는 제모의 효과가 오래가기 때문입니다. 비키니라인제모나 수염제모, 브라질리언제모는 제모효과는 좋지만, 제모효과가 빨리 나타나지 않고, 제모가 된다음에도 조금씩 올라올 수 있는 여지가 있기 때문에 제모효과 1순위라고 말해 드릴수 없습니다. 



반면 다리털제모는 한번 하고 나면 다음번 다리털제모할 때까지 손에 까칠한 느낌을 느낄 정도까지 자라서 올라올 뿐, 면도를 다시 할 정도는 아닙니다. 즉, 관리가 확실하게 편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털도 얇아져서 부드러운 다리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년에는 다리털제모 한 다리가 어떨지 궁금하시다구요? 일단 제모가 되서 털이 없어진 부분이 6개월정도 유지된다면 굳이 다시 올라오지는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바라시는 영구제모의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다리털제모를 내년에도 유지 가능하고 그 다음해에도 유지가 가능한 것입니다. 



다리털제모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은 한번을 하더라도 제모전용레이저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잡티를 제거하는 레이저도 다리털제모는 가능합니다. 제모는 되지만 제모의 효과면에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털만 얇아져서 오히려 제모횟수만 늘려놓고, 더이상 제모도 되지 않게 할 수 있거든요.



이왕이면 다리털제모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제모전용레이저도 파장대별로 구비하고 있으면 좋습니다. 털의 굵기나, 성질에 따라서 2~3회 지난 다음부터 레이저를 변경해서 쓰면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제모전용레이저별로 다리털제모가격이 정해진 경우도 있지만, 제모를 많이하는 제모전문병원에서는 의료진의 판단하에 제모전용레이저를 선택해서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음은 똑같은 제모전용레이저라도 시술하는 의료진과 제모병원에 따라 제모횟수와 제모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리털제모 매회마다 털과 피부의 상태, 제모의 정도를 파악하면서 제모전용레이저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이 제모효과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주기적으로 다리털제모 받기 좋으실 것입니다. 

 


2015/08/10 - [브라질리언제모] - 강남브라질리언제모 제모잘하는곳 찾으시나요?

2015/08/03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레이저 로 아침을 여유롭게~

2015/08/01 - [남자수염제모] - 남성수염제모비용 기대 그이상~

2015/07/30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어떤 것이 좋을까요?

2015/07/29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가격 기대 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