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아리제모

종아리제모 최적기는 지금이다.

종아리제모 최적기는 지금이다.

종아리제모 여름보다는 지금이 안전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종아리제모를 시작하고 싶지만, 나름 고민이 되는 분들도 있습니다. 종아리피부가 예민한 분들입니다. 면도만해도, 모낭주위가 붉게 올라와서 간지럽게 느끼는분, 하얗게 각질이 자꾸 생기는 분들, 아토피가 생기는 분들입니다. 또한 이제막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입니다. 혹시 좀 더 안전한 종아리제모를 원한다면 지금이 최고의 순간입니다. 



다른부위의 제모와는 다르게 종아리제모는 모낭염의 확률도 있고, 종아리제모후 간지럽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레이저제모로 종아리제모를 하지 않아도 면도, 왁싱을 해도 마찬가지 일 것 입니다. 오히려 확률이 줄어듭니다. 



모낭이 약한 경우인데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종아리제모는 모낭을 공격해서 모낭을 없애는데 목적을 두고 있기 때문에 제모후 간지럽거나 붉게 올라올 수도 있지만, 점점 그 갯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붉은 정도도 제모횟수가 더해가면서 줄어드는 것입니다. 



또한 종아리제모는 자극도 덜 한 편입니다. 면도의 경우 매주 또는 매일 면도를 해야 털이 없어 보일 수 있는데, 종아리제모는 한번 제모를 하고나면 다음번 종아리제모때까지 손에 까칠한 정도의 느낌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면도를 않하고 지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도에 의한 자극이 줄어들면서 종아리피부도 스스로 재생이 되면서 튼튼해 지는 것이죠.



그래도 종아리피부가 예민하거나, 걱정되신다면 반드시 종아리제모후 레이저크림 잘 챙겨서 바르시고, 보습제도 꾸준히 발라보세요. 늘 각질이 일어나고, 간지럽던 다리가 변할 것 입니다. 긁어서 생긴 다리상처가 싫다면 더더욱 그렇구요.~



종아리제모는 꾸준하게 일정한 간격으로 5~7회정도 제모를 받아야 굵은 털이 어느정도 없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먼곳, 너무 저렴한 종아리제모 가격만 보고 찾아갔다가는 한두번 가고 패키지를 모두 쓰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시간도 돈입니다. 



지금 종아리제모를 시작한다면 좀 더 여유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태닝을 먼저할까? 종아리제모를 먼저할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종아리제모라면 꼭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시구요.~ 최저가의 종아리제모 가격은 아니지만 저가의 종아리제모 가격군에 있을 것입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눈이 오고, 비가 와도 정확하게 오기 편합니다. 


2015/11/23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수험생들이 제일 많이 찾는 제모

2015/11/20 - [여자다리제모] - 종아리영구제모 선택받을 만 하다.!!

2015/11/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얼굴제모-달라져 보여요.~

2015/11/16 - [제모] - 이마라인교정비용 합리적이에요~

2015/11/12 - [제모] - 영구제모비용 만큼 알찬 제모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