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종아리영구제모 선택받을 만 하다.!!

종아리영구제모 선택받을 만 하다.!!

선택하기 좋은 종아리영구제모

여성분들 종아리영구제모 한번에 너무 여러번을 한꺼번에 끊어야 하는 패키지 부담스러우셨죠? 남성분들은 진작부터 있었지만, 여성분들도 좀 해보면서 종아리영구제모 패키지 끊고 싶다고 생각하실것 같아요. 종아리영구제모라면 3번이라도 제모효과는 있기때문에 아~ 하기 잘했다 라고 하면서 더 할 수있는 선택권이 생기는 것이니까요.



종아리영구제모 모두들 한번 해서는 힘든 것이라고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이들 5~7회정도는 넘게 한다고 하지만, 어떤것이 제모인지 궁금하다면서 돌다리도 두드리고 가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 많죠? 종아리영구제모는 하면 할 수록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제모효과가 꽤 좋습니다. 



종아리영구제모 하면 한 회씩 할때마다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시죠? 일단 첫번째 종아리영구제모 했을때는 그냥 면도한 느낌입니다. 면도를 한다음 레이저제모를 하는데 언뜻봐서는 그냥 면도한것이랑 똑같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일주일정도 지나고 나면 까칠하던 털들이 쏘옥 빠져있을 것입니다.종아리영구제모로 터졌던 모낭들이 피부모공에 박혀있다가 자연스럽게 빠져나간 것입니다. 이때는 털이 빠지고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기분에 계속해서 종아리영구제모를 하는 것입니다. 



두번째, 세번째 종아리영구제모 이후에는 어떨까요? 일단은 제모와 제모사이의 기간에는 예전보다는 털이 빨리 올라오지 않습니다. 보통때같으면 6주정도동안 2cm정도 쑤욱 자라올라오지만, 종아리영구제모를 하고 난다음부터는 1cm정도도 자라나지 못합니다. 그냥 손에 까칠한 느낌이 있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종아리영구제모 이후에는 털들의 굵기도 얇아집니다. 그래서 3회정도의 종아리영구제모를 해도 예전보다는 털이 부드러워지고, 좀 더 감당할 만 하다고 생각이 들것입니다. 좀 더 부드러운 털을 원한다면 좀 더 깔끔한 종아리를 원한다면 제모횟수를 더 해 보세요.~



1번의 종아리영구제모는 큰 효과도 보이지 않고, 가격도 오히려 비싸니까, 애매하다면 일단 3회 종아리영구제모부터 시작하세요.~ 남자분, 여자분 30분정도 시간 내시고 오시면 상담부터 시술까지 가능합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날씨가 별로여도 쉽게 올 수 있습니다. 


2015/11/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얼굴제모-달라져 보여요.~

2015/11/16 - [제모] - 이마라인교정비용 합리적이에요~

2015/11/12 - [제모] - 영구제모비용 만큼 알찬 제모효과!!

2015/11/10 - [배 가슴제모] - 가슴털제모. 깨끗한 피부 만들기

2015/11/06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제모비용 - 피부관리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