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제모 부드러운 느낌이 좋아요~

다리제모 부드러운 느낌이 좋아요~

까칠하지 않은 다리는 다리제모 덕분!!

스타킹을 신어야 할 때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 겨울에도 검정색 스타킹만 신고 다녀야 할까요? 여름에는 바로 보이니까 다리제모가 필요하고, 가을,겨울에는 스타킹사이로 털이 삐져나올까봐 다리제모를 합니다. 한번 해 놓으면 늘 쓸모있는 다리제모 이제는 시작하세요.~



여성분들의 다리털은 스타킹 신을때면 어쩔 수 없이 손으로 느끼고, 눈으로 보게 됩니다. 보통때는 괜챦다가도 중요한 만남이 있는 경우에는 옥에 티가 됩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다리에는 다리제모가 꼭 필요합니다. 



그냥 면도만 하는 것과는 다리제모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면도만 하는 경우 털을 커팅하는 정도 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대로 털이 올라오고, 좀 더 굵게 올라오곤 합니다. 때로는 하얗게 각질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대신에 다리제모는 모낭을 터뜨려서 더이상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털이 올라오지 못하고, 털의 성장속도를 늦쳐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털도 얇아져서 다리제모의 효과 눈으로도 손으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를 면도로 할때는 매일, 아니면 최소한 일주일에 한번은 하게되죠.~ 그렇지만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는 6주정도까지는 손에 까칠한 느낌이 느껴지는 정도이기 때문에 중간에 면도 한번즘 하는 분 아니면 전혀 하지 않는 분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다리제모를 면도로 할때 느끼는 간지러움은 어떨까요? 간지러움은 레이저제모로 해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모낭이 계속 자극되고, 피부가 벗겨지면 좀 더 예민해지고, 염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레이저제모를 통해 다리제모를 하면 모낭이 재생할 수 있는 시간이 생기면서 가려움증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리제모를 하면서 어떻게 하면 매끈한 다리를 만들 수 있을까요? 보습을 잘해주면서, 레이저크림을 잘 바르면서 다리제모를 하면 좀 더 깔끔한 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제모하러 오실때마다 편합니다. 


2015/09/18 - [콧속털 항문제모] - 코털제모 콧속털제모로 코털관리하세요.~

2015/09/17 - [전신제모] - 팔다리제모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2015/09/15 - [제모] -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로 제비추리머리 해결!!

2015/09/14 - [제모] - 남자제모 제모잘하는곳에서 시작하세요~

2015/09/11 - [여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 너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