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로 제비추리머리 해결!!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로 제비추리머리 해결!!

깔끔한 뒷목라인을 원한다면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

요즘은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이 공존하다 보니까 짧은 머리, 긴머리, 퍼머머리 등등 많습니다. 그렇지만 더운여름 여성들은 머리묶을때, 남성들은 짧게 이발하고 싶을때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가 아쉬울 것입니다. 그렇다면 뒷목제모는 힘든 제모일까요? 



남성이건 여성이건 뒷머리에 제비추리가 있나요? 여성분들은 머리카락을 묶으면 괜챦지만, 남성분들의 경우 짧게 이발을 할때. 며칠만 있어도 지저분하게 보이는 원인이 됩니다. 머리카락 올라오는 방향이 틀리다보니, 뽑기도 그렇고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뒷목부터 길게 연결된 경우 난감해 하는데 이럴때는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가 좋습니다. 



단순히 뒷목에서 잔털이 많은 경우라면 뒷목제모는 가능할 것입니다. 그런데 굵은 머리카락이 삐뚤삐뚤하게 어지럽게 머리카락이 올라온다면 뒷목헤어라인제모를 고려해 보셔도 좋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잔머리가 너무 많아서 머리를 묶어도 한번에 안 묶이고, 조금만 지나면 정신 나간 사람처럼 이상해 진 경우 많이들 경험하셨죠? 이럴때는 뒷목부터 헤어라인까지 같이 잡아주는 뒷목헤어라인제모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뒷목헤어라인제모는 헤어라인만 잡으면 머리카락에 1차선 고속도로가 그어진 것처럼 아주 이상합니다. 그래서 뒷목헤어라인제모를 할때에는 어깨선이 끝나는 부분부터 뒷목에 있는 털을 같이 제모해 드립니다.



다시 말하면 뒷목헤어라인제모에는 뒷목제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뒷목헤어라인제모를 할때는 본인이 보이지 않는 곳이라서 보통은 자주가는 당골 미용실에서 면도를 해 오시는 것도 좋은 답입니다. 혹시라도 라인을 잘못 잡았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다음번에 수정하셔도 괜챦습니다. 한번에 완전히 털이 뽑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뽑힌다고 해도 랜덤으로 없어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뒷목헤어라인제모와 뒷목제모는 레이저의 선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낭이 굵고, 깊게 박혀있으며, 심지어 밀집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라인을 잡고, 무난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알렉산드리아 파장대의 제모전용레이저도 필요하지만, 깊숙히 박혀있는 털들도 제모할 수 있는 다이오드 레이저도 필요합니다. 



한가지 종류를 정하고 뒷목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를 하기에는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경험많은 의료진들도 털의 상황, 피부의 반응을 보고 교체해 쓰기도 합니다. 뒷목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해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뒷목헤어라인제모까지 상담해 드립니다. 



2015/09/14 - [제모] - 남자제모 제모잘하는곳에서 시작하세요~

2015/09/11 - [여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 너무 편해요

2015/09/09 - [제모] - 팔제모비용 알아보셨어요?

2015/09/07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 다리털에서 자유를 찾고 싶다~

2015/09/01 - [전신제모] - 강남전신제모 - 시간절약 엄지척!!